로운, 연말은 팬들과 함께…단독 팬미팅 개최

박정선 2024. 11. 12. 0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로운
배우 로운이 올 연말 따뜻한 시간을 선물한다.

로운은 오는 12월 30~31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 RO WOON FAN MEETING '그 해, 겨울을 지나서'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지난 3월 개최한 로운의 첫 국내 단독 팬미팅 '보통의 하루' 이후 약 9개월 만에 개최되는 팬미팅으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또다시 국내 팬들을 만나게 됐다.

'그 해, 겨울을 지나서'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겨울에 로운과 팬들이 그동안의 추억들을 이야기하며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아가는 자리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맑은 겨울 하늘에 로운의 따뜻한 눈빛이 어우러져 팬미팅 무드를 미리 느껴볼 수 있다.

특히 로운은 이번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와 진솔한 토크로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로운의 팬미팅 '그 해, 겨울을 지나서' 티켓은 공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팬카페 인증을 통한 선예매는 오는 11월 25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28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