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커플룩 입고 日 여행 포착‥다정한 스킨십에 눈빛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비와 김태희 부부가 일본 여행 중인 근황이 포착됐다.
11월 11일 중국 다수 매체들은 "월드스타 비와 미모의 배우 아내 김태희가 일본에서 여행 중"이라며 두 사람의 일본 여행 사진을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흰 니트에 베이지 팬츠를 맞춰입어 커플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또 다른 날에는 김태희는 흰 티셔츠에 편안한 바지를, 비는 건장한 체격이 드러나는 베이지 니트에 청바지를 입어 훤칠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겸 가수 비와 김태희 부부가 일본 여행 중인 근황이 포착됐다.
11월 11일 중국 다수 매체들은 "월드스타 비와 미모의 배우 아내 김태희가 일본에서 여행 중"이라며 두 사람의 일본 여행 사진을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흰 니트에 베이지 팬츠를 맞춰입어 커플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또 다른 날에는 김태희는 흰 티셔츠에 편안한 바지를, 비는 건장한 체격이 드러나는 베이지 니트에 청바지를 입어 훤칠한 비주얼을 뽐냈다. 김태희는 볼캡을 눌러쓴 편안한 차림에서도 자체발광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자신들을 알아보는 현지 팬들에게 다정하게 인사했으며, 팔짱을 끼고 달콤한 눈빛을 주고받는 등 결혼 8년 차에도 여전한 금실을 뽐냈다. 비가 김태희가 카메라에 노출되는 걸 살짝 막아주면서 자리를 이동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17년 1월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지난 3일 비, 김태희 부부가 지난 2021년 920억원에 매입한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변 빌딩 시세가 1400억원을 크게 웃돈 사실이 뉴스1 보도로 알려졌다. 앞서 비는 지난 1월 부친이 대표를 맡은 법인 명의로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건물을 158억 9900만원에 매입, 화제가 됐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