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 딸 인서, 18개월이 골프 스윙까지? 피는 못 속이네(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인비 모녀가 '슈돌'에 첫 출격한다.
11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48회에서는 세계 남녀 골프 역대 최초로 4대 메이저 대회와 올림픽 금메달을 수상을 의미하는 '골든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박인비가 18개월 딸 인서와 첫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인비 모녀가 '슈돌'에 첫 출격한다.
11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48회에서는 세계 남녀 골프 역대 최초로 4대 메이저 대회와 올림픽 금메달을 수상을 의미하는 ‘골든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박인비가 18개월 딸 인서와 첫 등장한다.
이날 박인비는 배우자이자 프로 골프 선수 남기협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박인비는 “호감이 있어서 먼저 적극적으로 연락했다”며 2006년부터 미국에서 시작된 인연을 언급한다. 박인비는 “남편 만나기 전에는 스윙이 불안했지만, 남편의 코칭 후에 26승을 달성했다”며 여자 골프의 최고 무대인 LPGA에서 통산 21승, 2016 리우올림픽 금메달, 메이저 대회 4개 우승 등 굵직한 우승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든든하게 지켜준 남편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낸다.
이 가운데 결혼 9년 만에 얻은 18개월 딸 인서가 등장한다. 인서는 골프 선수인 엄마, 아빠를 닮은 활발한 성격과 넘치는 흥을 자랑한다. 인서는 눈이 휘어지게 웃는 사랑스러운 눈웃음 필살기로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 특히 인서는 국수를 먹던 중, 기분 좋은 상황을 골프의 스윙 제스처로 표현하는 등 엄마의 피를 못 속이는 ‘박인비 미니미’ 모습을 보여준다는 전언.
한편 박인비가 최초로 육아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박인비는 요리를 담당, 서툴지만 정성이 가득 담긴 실력으로 잔치 국수를 만든다고. 이와 함께 남기협은 “아내 박인비가 집안의 컨트롤 타워고, 나는 충신이다”고 밝힌다. 실제로 남기협은 박인비의 한 마디에 벌떡 일어나 딸 인서의 사고를 수습하며 애정을 드러낸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11월 13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KBS 2TV
문의 사항은 더 틱톡 권영주(010-2555-9438), KBS 브랜드마케팅부 안영희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