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새마을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영양군 새마을회는 지난 8일부터 2024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6개 읍·면에서 분산 진행하며 김장을 직접 담그기 힘든 지역내 독거노인, 취약계층 가구 등 어려운 이웃 300여 가구에게 김장김치 1200포기를 나눠주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영양)=김병진 기자]경북 영양군 새마을회는 지난 8일부터 2024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6개 읍·면에서 분산 진행하며 김장을 직접 담그기 힘든 지역내 독거노인, 취약계층 가구 등 어려운 이웃 300여 가구에게 김장김치 1200포기를 나눠주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다.
김종탁 영양군 새마을회회장은 "올해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김장 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새마을회는 지속해서 지역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상서겠다"고 전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쌀쌀한 날씨에도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정성과 사랑으로 담근 김치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위군, 농식품부 친환경농자재 지원사업 평가 '우수' 수상
- 대구 달서구, 2024 억새물결 맨발걷기대회 개최
- 스페인 스마트시티 국제 행사서 ‘포항형 스마트시티’ 홍보
- 계명대-원광대, 지역·종교 초월한 27년 교류 이어가
- ‘ 겨울철 별미 과메기의 귀환‘포항구룡포과메기 축제 16일 개막
- 경북소방본부, 방송인 한기웅씨 소방홍보대사 위촉
- 울진군 산불피해지 꿀벌 식량 밀원수 숲 조성
- 대구 신세계백화점, 스위트파크 오픈 100일…160만명 방문
- 국내마지막 남은 의성성냥공장서 다양한 체험·전시 열린다
- 봉화군, K-베트남밸리 사업 본격화…박현국 봉화군수, 베트남서 교류 기반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