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kg 박나래 수영복 자태, 배넷나루 걱정→톱모델 한혜진에 안 밀려 “살 쪽 빼서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절친 박나래와 함께 찍은 수영복 화보 비하인드를 밝혔다.
11일 한혜진의 채널에는 '데뷔 25주년 파티. 세얼간이부터 미우새 식구들까지 총집합! 한혜진 찐친들과 함께하는 좌충우돌 달력 화보 촬영기|박나래, 이시언, 엄지윤, 세얼간이' 영상이 공개됐다.
배정남, 이상민, 서장훈, 엄마에 이어 이시언, 박나래, 엄지윤, 박제니 등이 등장해 한혜진의 곁을 지켰다.
특히 시선을 끈 건 '찐친' 박나래와의 수영복 화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모델 한혜진이 절친 박나래와 함께 찍은 수영복 화보 비하인드를 밝혔다. 박나래는 다이어트 성공 후 늘씬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11일 한혜진의 채널에는 '데뷔 25주년 파티. 세얼간이부터 미우새 식구들까지 총집합! 한혜진 찐친들과 함께하는 좌충우돌 달력 화보 촬영기|박나래, 이시언, 엄지윤, 세얼간이'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한혜진은 모델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동료들과 함께 화보 촬영했다. “25주년을 기념해 촬영한 사진들로 2025년 달력을 제작, 판매하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계획”이라는 것.
배정남, 이상민, 서장훈, 엄마에 이어 이시언, 박나래, 엄지윤, 박제니 등이 등장해 한혜진의 곁을 지켰다.
특히 시선을 끈 건 '찐친' 박나래와의 수영복 화보였다. 사전에 어떠한 정보를 듣지 못했던 박나래는 "수영복? 나 수영복 입어?"라고 당황하는 가 하면 "나 제모도 못 했는데 베렛나룻 괜찮냐"면서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촬영을 마친 이시언은 두 사람의 화보 촬영을 구경하려다가 "그럴려고 했는데 수영복이라서 간다. 내가 보기가 싫어"라고 떠나기도.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박나래는 "열심히 하겠다"라며 정성껏 포즈를 취했다. 심지어 한혜진과 키 차이로 인해 합성처럼 보이자, 키높이 소품까지 투입해 완벽한 ‘인생샷’을 탄생시켰다.
촬영을 마친 한혜진은 “나래가 촬영장을 너무 즐겨서 기분이 좋았다. 덜 미안하게 해줘서 고맙다”라며 흐뭇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결과물을 박나래가 SNS에 업로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어 좋았다고.
한혜진은 “나래가 이번 화보를 위해 살을 쪽 빼서 결과물이 더 잘 나왔다”며 행복해했다.
한편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 48kg까지 체중을 감량하고 이후로도 꾸준한 운동으로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