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장범준, 윤수일 ‘아파트’ 부른다…13일 리메이크 음원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범준이 '원조 아파트'인 윤수일의 히트곡 '아파트'를 리메이크하며 '아파트' 흥행 열풍에 합류한다.
12일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장범준이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윤수일의 히트곡 '아파트'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
장범준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장범준'에 '아파트 재건축 브이로그' 영상을 올리며 선배 가수 윤수일과의 깜짝 만남을 공개하기도 했다.
장범준이 이러한 '아파트' 흥행 열풍에 리메이크 음원으로 더욱 불을 지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가수 장범준이 ‘원조 아파트’인 윤수일의 히트곡 ‘아파트’를 리메이크하며 ‘아파트’ 흥행 열풍에 합류한다.
12일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장범준이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윤수일의 히트곡 ‘아파트’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
장범준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장범준’에 ‘아파트 재건축 브이로그’ 영상을 올리며 선배 가수 윤수일과의 깜짝 만남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블랙핑크 로제와 미국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함께 부른 ‘아파트(APT.)’가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키자 윤수일이 42년 전인 1982년 발표한 ‘아파트’도 역주행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상에는 윤수일의 ‘아파트’와 로제·브루노 마스의 ‘아파트’를 섞어 제작한 영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범준이 이러한 ‘아파트’ 흥행 열풍에 리메이크 음원으로 더욱 불을 지필지 주목된다.
2011년 그룹 버스커버스커로 데뷔한 장범준은 매년 음원차트를 역주행하며 ‘벚꽃연금’이라 불리는 ‘벚꽃엔딩’을 비롯해 ‘꽃송이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윤수일의 ‘아파트’가 개성 강한 보컬 장범준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이목이 쏠린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충재, ♥정은채 얼마나 자랑스러웠으면…‘정년이’ 인증샷으로 전한 응원
- “조세호가 나한테 그렇게 중요하냐” 김구라, 결혼식 불참 ‘대장내시경’ 언급에 폭소
- ‘속옷을 꺼냈다’ 태연, 새 앨범 수록곡 ‘핫 메스’로 보여줄 파격 카리스마
- ‘축덕’ 이경규, 가문의 영광…사위 뛰는 FC안양 K리그 승격에 환한 미소
- 김광수 대표, 소속 연예인과 사귄 루머 해명…“아주 많았다. 난 거짓말 안 해”(가보자GO)
- [단독]뉴진스 모델로 발탁한 인도미 ‘한국라면’, 인기와 논란 동시에... 특허청 “현지 소비자
- 아이유, 악플러 중 중학교 동문도…“180여명 고소”
- LG 필승조 업그레이드, 장현식 4년 52억원 보장 FA 계약
- 간미연♥황바울 결혼 5주년 “지금처럼 알콩달콩 행복하게”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 최강희, 연예인 최초 조혈모세포 이식 “백혈병 형제에게 기증, 3일간 입원” (전지적 참견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