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투어용 241CB 출시[필드소식]
김세영 기자 2024. 11. 12. 0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리지스톤골프가 고진영, 박현경, 이예원, 지한솔, 정한밀 등이 사용하는 투어 선수용인 241CB(사진) 아이언을 내놨다.
지금까지 판매하던 투어용 아이언 221CB는 피팅 전문점에서 맞춤으로만 유통했지만 241CB는 기성품으로 출시되면서 모든 브리지스톤골프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241CB 아이언은 연철 단조 헤드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콤팩트한 헤드 형상이 특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브리지스톤골프가 고진영, 박현경, 이예원, 지한솔, 정한밀 등이 사용하는 투어 선수용인 241CB(사진) 아이언을 내놨다. 지금까지 판매하던 투어용 아이언 221CB는 피팅 전문점에서 맞춤으로만 유통했지만 241CB는 기성품으로 출시되면서 모든 브리지스톤골프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241CB 아이언은 연철 단조 헤드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콤팩트한 헤드 형상이 특징이다. 백 페이스 중앙을 얇게 설계하고 상하로 무게를 재배치한 디자인을 채택해 조작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솔의 3면을 다듬은 ‘투어 콘택트 솔’ 디자인은 다양한 잔디와 라이에서도 클럽이 잘 빠지도록 도와준다. 각 번호 별 특징에 맞게 리딩 에지와 트레일링 에지의 각도를 조절했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내 딸이 예쁠리가 없어' 아내 몰래 친자 확인한 남편, 외도 의심의 '결말'
- '할 때마다 두렵지만…매일 밤 해요' 제니가 밝힌 피로 회복법은
- 같은 동네인데 6억 차이…구축보다 비싼 신축
- “오늘밤 합의한거다? 앱으로 동의서 쓰자”…'성관계 동의 앱' 법적 효력 있을까
- '잡고보니 중학교 동창도 악플러였다'…아이유, 180명 무더기 고소
- '왕따는 사실…증거자료도 있다' 티아라 출신 화영, 12년만 폭로
- 에릭도 깜빡 속았다…무심코 산 빼빼로, 커피 믹스 알고 보니 OO이었다고?
- '손흥민 풀타임' 토트넘, 안방서 승격팀 첫 승 제물 됐다
- “기안84·침착맨도 건물주” 억대연봉 웹툰작가, 말못할 속사정은[일터 일침]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 성폭력 피해자, 창문으로 뛰어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