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실장, 이영자 매니저 맞아? 가수 데뷔 후 확 달라진 얼굴 [더트롯쇼]
박로사 기자 2024. 11. 12. 00:27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가수 송실장(본명 송성호)이 무대 위 진정한 ‘흑기사’로 눈도장을 찍었다.
11일 오후 8시 SBS M, SBS FiL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송실장은 ‘당신만의 흑기사’ 무대를 선보였다.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한 송실장은 탄탄한 보컬 실력을 비롯해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눈길을 끌었다. 송실장은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사하는가 하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송실장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무대 장인 포스를 선보였고, 시원한 고음까지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훔쳤다. 송실장은 마지막까지 ‘매력 부자’ 에너지를 발산, 거부할 수 없는 ‘트로트 흑기사’로 활약을 펼쳤다.
신곡 ‘당신만의 흑기사’는 송실장이 ‘으라차차 내인생’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싱글 앨범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아픔과 슬픔을 함께 나누고 언제든지 그 곁을 지키겠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고 있다.
송실장은 앞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 매니저로 출연하며 존재감을 알린 바, 현재 신곡 ‘당신만의 흑기사’를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