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최현석과 만난 인증샷에 홍현희 "드시느라 지치셨나"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최현석 셰프와 만났다.
전현무는 11월 11일 자신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늘 겸손한 최현석 형님"이라며 최현석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전현무는 최현석 식당에서 그와 나란히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전현무는 또 그의 식당에서 맛본 다양한 요리를 사진으로 공개하며 "1. 이번엔 마늘을 넣었다 2. 마늘만 넣었으면 볼 수 있었던 두부요리 3. 삼계탕의 신박한 재해석 4. 역시 스테이크는 최현석"이라며 요리마다 코멘트를 달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최현석 셰프와 만났다.
전현무는 11월 11일 자신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늘 겸손한 최현석 형님"이라며 최현석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전현무는 최현석 식당에서 그와 나란히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전현무는 또 그의 식당에서 맛본 다양한 요리를 사진으로 공개하며 "1. 이번엔 마늘을 넣었다 2. 마늘만 넣었으면 볼 수 있었던 두부요리 3. 삼계탕의 신박한 재해석 4. 역시 스테이크는 최현석"이라며 요리마다 코멘트를 달았다.
다만 수염을 다듬지 않은 전현무의 모습에 홍현희는 "드시느라 지치신 건가"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iMBC연예 이소연 | 사진출처 전현무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사당귀' 엄지인 "치마 짧아 야하다고 시청자 항의→프로그램 하차"
- 전현무, 본인에게 영상편지 보낸 '원빈♥' 이나영에 "AI지?"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 '대장이 반찬' 김대호VS이장우, 대격돌 "이건 진짜 반칙"
- 최강희, 매니저 없는 이유 “매니저 없이도 잘 해내고 싶다” ‘전참시’
- ‘전지적 참견 시점’ 인생은 최강희처럼! “나처럼 살면 어떡해~”
- 전현무, “‘흑백요리사’ 나왔으면 1등 했을 것” 참깨죽 극찬 (전현무계획2)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