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나윤, 모모랜드 데뷔 8주년 기념 멤버들과 함께한 우정샷 공개
배우 김나윤이 걸그룹 모모랜드 데뷔 8주년을 기념한 우정샷을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김나윤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에 모모랜드 멤버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모모랜드 데뷔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촬영한 우정샷으로, 각 멤버들은 화이트 상의에 진, 그리고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한 청순 룩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주 김나윤은 자신의 SNS에 “Did you miss us?”의 문구와 함께 멤버들과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제와 Bruno Mars의 ‘아파트(APT.)’ 노래에 맞춰 귀엽게 춤을 추는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던 바.
이는 우정샷 촬영을 위해 모였던 현장임이 밝혀져 굳건한 팬 사랑에 화답하기 위해 모인 멤버들을 향해 팬들의 감동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더욱이 당시 콘셉트 촬영에 앞서 수줍어하는 김나윤의 모습과 이를 놀리며 장난치는 영상 또한 공개되며 멤버들의 즐거운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김나윤은 “Welcome to momoland 가사처럼 어린 시절 함께 꿈꿔왔던 모든 일들이 현실이 됐어요. ️8주년 너무 축하합니다, 메리들, 멤버들”라고 감격과 애정이 가득한 소감을 전하는가 하면, 데뷔 8주년을 기념해 활동 당시 영상을 게재하며 축하를 이어가고 있는 팬들의 게시글에 감사를 표하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변함없는 러블리함은 물론, 한껏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끌고 있는 김나윤. 지난해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서 새 출발을 알린 그가 앞으로 이어나갈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