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김희진, 허스키 보이스로 추 자극…‘추억으로 가는 당신’ 곡 해석도 완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진이 허스키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추억을 제대로 자극했다.
11일 오후 10시 KBS1 '가요무대'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김희진은 가수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열창하며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다.
섬세한 강약 조절로 곡의 포인트를 살린 김희진은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더하며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감칠맛 나는 보컬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킨 김희진은 최근 신곡 '주세요'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가수 김희진이 허스키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추억을 제대로 자극했다.
11일 오후 10시 KBS1 ‘가요무대’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김희진은 가수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열창하며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다.
김희진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무대 몰입도를 높였고, 동시에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섬세한 강약 조절로 곡의 포인트를 살린 김희진은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더하며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노련한 무대 매너로 보는 이들을 홀린 김희진은 최근 발매한 신곡 ‘주세요’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발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김희진은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호소력 짙은 감성까지 선보이며 깊은 여운을 안겼다.
감칠맛 나는 보컬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킨 김희진은 최근 신곡 ‘주세요’를 발매했다. ‘주세요’는 김희진이 약 2년 4개월 만에 선보인 솔로곡으로, 사랑받고 싶은 깜찍하고 발랄한 여자의 애교 섞인 고백이 담겼다. 송가인을 비롯해 홍지윤, 박지현, 윤서령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참여하며 ‘주세요’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충재, ♥정은채 얼마나 자랑스러웠으면…‘정년이’ 인증샷으로 전한 응원
- “조세호가 나한테 그렇게 중요하냐” 김구라, 결혼식 불참 ‘대장내시경’ 언급에 폭소
- ‘속옷을 꺼냈다’ 태연, 새 앨범 수록곡 ‘핫 메스’로 보여줄 파격 카리스마
- ‘축덕’ 이경규, 가문의 영광…사위 뛰는 FC안양 K리그 승격에 환한 미소
- 김광수 대표, 소속 연예인과 사귄 루머 해명…“아주 많았다. 난 거짓말 안 해”(가보자GO)
- [단독]뉴진스 모델로 발탁한 인도미 ‘한국라면’, 인기와 논란 동시에... 특허청 “현지 소비자
- 아이유, 악플러 중 중학교 동문도…“180여명 고소”
- LG 필승조 업그레이드, 장현식 4년 52억원 보장 FA 계약
- 간미연♥황바울 결혼 5주년 “지금처럼 알콩달콩 행복하게”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 최강희, 연예인 최초 조혈모세포 이식 “백혈병 형제에게 기증, 3일간 입원” (전지적 참견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