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멤버 에릭, 피임도구 빼빼로로 착각 해프닝[연예뉴스 HOT]
이정연 기자 2024. 11. 11. 22: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 멤버 에릭이 남성용 피임도구 콘돔을 초콜릿 막대 과자인 빼빼로로 착각해 SNS에 올린 해프닝이 벌어졌다.
그는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하고 소중한 우리 더비(팬덤명)에게. 내가 사랑하는 더비에게는 빼빼로 403만 개도 사줄 수 있어"라는 글을 빼빼로 사진과 함께 공개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 멤버 에릭이 남성용 피임도구 콘돔을 초콜릿 막대 과자인 빼빼로로 착각해 SNS에 올린 해프닝이 벌어졌다.
그는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하고 소중한 우리 더비(팬덤명)에게. 내가 사랑하는 더비에게는 빼빼로 403만 개도 사줄 수 있어”라는 글을 빼빼로 사진과 함께 공개했다.
하지만 사진 속 상품은 빼빼로가 아닌 GS25와 한 업체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제작한 특별 기획 상품으로, 이날만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성인용품이었다.
이를 뒤늦게 안 에릭은 팬 소통 앱을 통해 “솔직히 지금 너무 부끄럽고 창피해서 일주일 동안은 쥐구멍에 숨어 있으려고 한다”며 “숙소 앞 편의점에서 빼빼로 진열된 곳에서 고른 건데, 그게 뭔지 정말 몰랐다”고 해명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티아라 왕따사건’ 그래서 진실 뭔데? 12년만에 주장 배틀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권유리 “여형사 위해 적당한 근육+체지방 늘렸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