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에이닉과 고객참여형 플랫폼 제작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디지털 마케팅 기업 에이닉과 자사몰에 고객참여형 플랫폼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동제약은 F&B 전용몰 광동상회의 고객참여형 플랫폼 '광이 프렌즈'를 론칭한다.
해당 플랫폼에는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을 도입해 고객유입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닉은 국내 온라인 광고 기업으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동제약은 F&B 전용몰 광동상회의 고객참여형 플랫폼 ‘광이 프렌즈’를 론칭한다. 해당 플랫폼에는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을 도입해 고객유입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게이미피케이션이란 룰렛 돌리기, 사다리 타기, 동식물캐릭터 키우기, 럭키드로우 박스 뽑기 등 각종 게임 요소를 이벤트에 접목하는 마케팅 전략이다. 일정한 보상을 통해 플랫폼 내 소비와 체류 시간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다. 에이닉은 국내 온라인 광고 기업으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국내 유수의 금융·유통기업과 협업해 각종 모바일 서비스를 제작, 관리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향후 광동제약 IP 캐릭터를 중심으로 참신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재범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티아라 왕따사건’ 그래서 진실 뭔데? 12년만에 주장 배틀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권유리 “여형사 위해 적당한 근육+체지방 늘렸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