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 이다은 벌써 셋째까지 "괜찮으려나 생각" 의미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이다은이 셋째 아이를 언급했다.
영상에는 '밉지않은 관종언니' 촬영으로 만난 이지혜와 이다은, 윤남기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지혜는 이다은, 윤남기 부부의 둘째를 보며 "너무 귀엽다. 왜 이렇게 데려가고 싶냐"라고 반응했다.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2022년 종영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2' 이다은이 셋째 아이를 언급했다.
이다은은 11일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을 통해 공개된 '남다리맥 하우스에 연예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영상에는 '밉지않은 관종언니' 촬영으로 만난 이지혜와 이다은, 윤남기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지혜는 이다은, 윤남기 부부의 둘째를 보며 "너무 귀엽다. 왜 이렇게 데려가고 싶냐"라고 반응했다.
이후 이다은은 "남주가 정말 잘 잤다. 언니가 계속 안고 말씀하시는데도 깨지도 않고 저희가 웃고 떠들어도 곤히 자고 있었다"라며 "실제로 남주는 집에서도 정말 순한 아기"라고 말했다.
이어 "너무 감사하고 있다. 우리 아기들은 어쩜 이리 착할까. 내가 정말 복이 많은 사람"라며 "너무 순하고 착하다 보니까 셋째도 괜찮으려나 생각했다가 '아 그건 아니지' 하고 정신을 차렸다 반복한다"라고 말했다.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2022년 종영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결혼했다. 슬하에는 이다은 딸 리은에 이어 지난 8월 둘째 아들 남주도 얻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폭로전' 박지윤, 새벽 기습 고백 - 스타뉴스
- 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 스타뉴스
- '돌돌싱' 이지현, 두 아이와 국수집 개업 근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제니, 중요 부위만 가린 파격 화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