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행인 1명 치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 출신 모델 김태이(본명 김인식)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11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태이는 지난 9월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
김태이는 사고 후 경찰 조사에서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태이는 지난 9월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
김태이는 지난 9월 15일 오전 5시께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음주 후 차량을 운전하던 중 행인 1명을 다치게 하는 사고를 냈다. 김태이는 사고 후 경찰 조사에서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태이를 지난달 7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넘겼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음주운전 사고를 발생시킨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사과한다”며 “대리운전사를 부리기 위해 차 안에서 정차하던 중 차량을 이동해 달라는 주차관리자의 거듭된 요청에 부득이 차량을 이동하는 과정에서 행인과 접촉 사고가 있었다. 당시 사건과 관련해 경찰 조사에 본인이 직접 출석해 당시 상황을 사실 그대로 진술했다”고 설명했다.
김태이는 2016년 배우로 데뷔했으나, 이후 카페 바리스타로 일하다 ‘환승연애2’에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처음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티아라 왕따사건’ 그래서 진실 뭔데? 12년만에 주장 배틀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아이유 법적대응 공지…살해 협박→성희롱 등 피해 심각 [전문]
- “약하고 작은 女 원해”…어린 신부 남편 손에 소사( 燒死) (스모킹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