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2024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9일 서울 마곡 중앙연구소 사옥에서 '2024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계와의 동반성장과 상생을 위해 지난 2003년부터 전국 치과대학을 대상으로 한 장학사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TV 심영주 기자]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9일 서울 마곡 중앙연구소 사옥에서 ‘2024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치기공학과와 치과대학, 임상치의학대학원 장학생 26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추현민/경희대학교 치과대학 본과3학년] “장학금을 수여받는다는 건 단순한 경제적 지원을 넘어서 오스템임플란트와 같은 훌륭한 기관에서 믿고 응원해 주신다는 의미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믿고 응원해 주신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매사 겸손한 마음으로 꾸준히 학업에 정진하고 지금 할 수 있는 것들을 해 나가면서 장차 훌륭한 치과의사가 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계와의 동반성장과 상생을 위해 지난 2003년부터 전국 치과대학을 대상으로 한 장학사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이상정, 영상편집: 김태완)
심영주 (szuu0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