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레전드 아이돌'...콘도 마사히코, MBN '한일톱텐쇼' 출연

박소연 기자 2024. 11. 11. 1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아이돌 콘도 마사히코가 MBN '한일톱텐쇼'로 한국 방송에 최초 출연해 '우리가 사랑한 그 시절 명곡' 특집을 함께 한다.

11일 오후 9시 20분 MBN '한일톱텐쇼'가 시간대를 옮겨 방송에 나서는 가운데, 25회에서는 '일본의 레전드 아이돌' 콘도 마사히코가 출격해 '우리가 사랑한 그 시절 명곡' 특집을 함께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도 마사히코, '한일톱텐쇼' 출연해 다양한 매력 발산

(MHN스포츠 홍지민 인턴기자, 박소연 기자) 일본 아이돌 콘도 마사히코가 MBN '한일톱텐쇼'로 한국 방송에 최초 출연해 '우리가 사랑한 그 시절 명곡' 특집을 함께 한다.

11일 오후 9시 20분 MBN '한일톱텐쇼'가 시간대를 옮겨 방송에 나서는 가운데, 25회에서는 '일본의 레전드 아이돌' 콘도 마사히코가 출격해 '우리가 사랑한 그 시절 명곡' 특집을 함께 한다.

먼저 MC 대성과 강남이 "일본에서는 이분이 걸어가면 빛이 날 정도라는 소문이 있다"라고 소개하는 가운데 패셔너블한 의상을 입은 콘도 마사히코가 무대에 등장한다. 이어 콘도 마사히코는 전유진, 김다현, 마이진, 별사랑과 전설적인 명곡 '긴기라기니 사리게나쿠'를 부르며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MC 대성은 데뷔 싱글 발매 직후 오리콘차트 1위, 데뷔 싱글 100만장 판매, 오리콘 역사상 최초 데뷔 싱글의 밀리언셀러 등극, 홍백가합전 10회 출연 등 콘도 마사히코의 이력을 전하고, 콘도 마사히코는 "데뷔 46년 차에 한국 방송은 처음"이라며 "새롭게 도전한다는 설레는 마음으로 왔다"라고 소감을 밝힌다. 이에 더해 콘도 마사히코는 "노래를 부르는 게 가장 큰 목적이지만, 또 다른 목적은 닭 한 마리를 먹고 싶어서"라는 반전 이유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콘도 마사히코가 스페셜 무대로 자신의 히트곡 '책임지세요'를 카리스마 넘치는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선보이자, "역시 맛치!!"라며 콘도 마사히코 이름을 줄인 예명 맛치가 터져 나오면서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열기가 치솟는다.

남다른 유머 감각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하는 매력을 발산하기도 한다. 젊은 시절 콘도 마사히코의 모습이 담긴 앨범 표지를 본 신성이 "콘도 상 젊었을 때 사진이 살짝 마이진과 닯았다"라고 하자, 콘도 마사히코가 "저도 아까 만났을 때 그렇게 생각했다"라며 격한 친밀감을 드러낸 것이다. 이에 마이진 또한 "저도 느꼈다"라고 수긍하며 폭소를 선사한다.

제작진은 "80년대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전설적인 콘도 마사히코가 '한일톱텐쇼'에 출격해 프로그램 이름에 맞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라며 "콘도 마사히코의 활약이 월요일 밤 9시 20분으로 바뀐 '한일톱텐쇼' 첫 방송을 더욱 들썩이게 만든다.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한일톱텐쇼'는 11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크레아 스튜디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