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출연자 김태이,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 송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김태이(본명 김인식·28)가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11일 서울 강남경찰서 등에 따르면 김 씨는 지난 9월 1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차를 몰다가 행인을 치어 다치게 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를 받고 있다.
김 씨는 과거 단역 배우와 모델로 활동했으며 2022년 방영된 티빙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해 유명세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심아란 기자] 인기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김태이(본명 김인식·28)가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11일 서울 강남경찰서 등에 따르면 김 씨는 지난 9월 1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차를 몰다가 행인을 치어 다치게 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를 받고 있다.
김 씨는 음주운전 사실을 시인하고 경찰에 출석해 조사 받았으며 경찰은 지난달 7일 김씨를 검찰에 송치했다.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대리운전 기사를 부르기 위해 정차한 차 안에 있던 중 건물 관리인이 차량을 이동해달라고 재촉했고 부득이하게 차량 이동 중 행인과 가벼운 접촉 사고가 있었다”며 “본인의 음주운전을 반성하고 있으며 소속사 입장에서도 물의를 일으켜 죄송스럽다”고 밝혔다.
김 씨는 과거 단역 배우와 모델로 활동했으며 2022년 방영된 티빙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해 유명세를 탔다. 현재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43만명이 넘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ar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악플러는 중학교 동문...소속사 180명 무더기 고소
- “양쪽 가슴 다 없다”…유방암 걸려 절제한 女, 상의 탈의한 이유?
- 오은영 “대장암 진단, 하늘 무너지는 줄”…억울했던 ‘그때’ 고백한 이유
- 화영 “티아라 멤버들 왕따·폭행·폭언 다 사실”…12년 만에 입 열었다
- '정년이' 국극 황태자 정은채, 강렬한 퇴장 '인생캐 탄생'
- 유재석 “자녀에 재산 상속 어떻게?” 질문에…“성인이 될 때까지 교육비만, 그 이후엔”
- ‘최민환 폭로’ 율희, 유튜브에 첫 심경…“용기 얻었다”
- 두 딸 입양한 차인표 “신애라가 결혼 전부터 입양 원해, 양가 부모님들은…”
- “급전 95만원 빌렸는데, 1100만원 갚아!”…서민 울린 일당, 명품시계·외제차 사들였다
- [단독] 배우 이연희, 김우빈·리사·유해진 이웃됐다…34억 성북동 집 사들였다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