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전문대학교 학군단 종합평가서 2년 연속 최우수 학군단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전문대학교 제301학생군사교육단(이하 RNTC) 이 2024년 육군부사관학교에서 실시한 학군단 종합평가 결과에서 '최우수 학군단'으로 선정됐다.
이양수 학군단장은"금번 평가결과는 학군단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아끼지 않고 물심양면 지원해주신 대학 총장님과 모든 교직원분들 덕분이다"며 "육군에서 꼭 필요한 강인한 체력과 인성을 겸비한 최고의 부사관학군단으로 발전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영주)=김성권 기자] 경북전문대학교 제301학생군사교육단(이하 RNTC) 이 2024년 육군부사관학교에서 실시한 학군단 종합평가 결과에서 ‘최우수 학군단’으로 선정됐다.
이는 지난해에 이어 2년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평가는 전투준비, 교육훈련, 부대관리 등 3개 분야의 참모기능별로 평가해 육군 부사관학군단 5개 대학 중 가장 높은 펑가를 받았다.
특히, 평가 전 분야에서‘우수’평가를 받아 명실상부한 최우수 부사관학군단임을 입증했다.
경북전문대학교는 학생군사교육단 발전을 위해 후보생 장학금 지원, 기숙사 전원 입사, 국내·외 탐방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후보생들의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키우기 위해 호국특강, 전적지 탐방 및 안보견학, 국기게양식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역동적으로 학군단을 운영하고 있다.
이양수 학군단장은“금번 평가결과는 학군단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아끼지 않고 물심양면 지원해주신 대학 총장님과 모든 교직원분들 덕분이다”며 “육군에서 꼭 필요한 강인한 체력과 인성을 겸비한 최고의 부사관학군단으로 발전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주시,한국수자원공사 와 손잡고 영주댐 경관조성 나선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다양한 클라이밍 슈즈 선보여
- 경일대 스포츠재활의학과, 보행자의 날 재능기부
- 예천군, 2024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시작…2월 말까지5,820t 매입
- 영주시, ‘미래지향 부자농촌건설’…'시·군 농정평가´ 서 최우수상 수상
- 경북농협 농업인의 날 맞아 가래떡 나눔 행사 진행
- 영주시 방범용 CCTV 범죄예방 일등공신…올한해 3500건 사고현장 발견
- 영주서 50대 경찰관 산에서 숨진 채 발견
- 학업·스트레스로 지친 수험생여러분 수목원에서 힐링하세요!
- 문경시-영남사이버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