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KLPGA,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9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회장 김정태)와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을 실시했다.
농협은 이날 '행복미(米) 밥차'를 운영, 참가 선수와 캐디 등을 대상으로 우리 쌀로 만든 주먹밥, 식혜 및 국내산 바나나를 나눠주며 아침밥 먹기의 중요성을 적극 홍보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9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회장 김정태)와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SK텔레콤·SK쉴더스 챔피언십 2024 대회장에서 진행되었으며, 김순희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수석부회장, 김주양 농협경제지주 산지도매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농협은 이날 ‘행복미(米) 밥차’를 운영, 참가 선수와 캐디 등을 대상으로 우리 쌀로 만든 주먹밥, 식혜 및 국내산 바나나를 나눠주며 아침밥 먹기의 중요성을 적극 홍보하였다.
‘행복미(米) 밥차’는 국민들의 쌀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우리 쌀 중심의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고자 농협이 추진하는‘찾아가는 밥차’ 캠페인으로, 올해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순희 수석부회장은 “최근 일손 부족과 기후변화로 농업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기사를 많이 접했다”며 “영양가 높고 맛있는 국산 쌀 소비 촉진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양 산지도매본부장은 “우리 쌀 소비 활성화를 위한 이번 행사에 적극 협조해주신 협회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아침밥 먹기 생활화 및 쌀 소비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순희(앞줄 왼쪽부터) KLPGA 수석부회장, 임희정 프로, 전예성 프로, 김수지 프로, 김우정 프로, 노승희 프로, 유현조 프로, 김주양 농협경제지주 산지도매본부장, 고호웅 농협경제지주 채소수급기획팀장.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