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 ‘Start with GRAVITY’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오는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 참가에 앞서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 'Start with GRAVITY'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그라비티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특별 홈페이지를 통해 지스타를 찾는 관람객분들이 출품작부터 현장 프로그램, 이벤트 등 정보를 한 번에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며 "지스타에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하는 만큼 특별 홈페이지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특별 홈페이지 메인에는 지스타에 선보일 총 17종 출품작의 키 비주얼을 카드 형태로 담아냈다. 슬로건 ‘Start with GRAVITY’는 독창적이고 참신한 PC, 콘솔 및 인디게임을 발굴하기 위한 그라비티의 프로젝트로 대표 지식재산권(IP)인 ‘라그나로크’ 외에도 성장 잠재력을 가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시장에 지속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 출품작 라인업, 무대 프로그램, 인플루언서 출연 리스트, 특별 이벤트, 굿즈 정보 소개 페이지도 담겼다. 라인업 페이지에서는 출품작 17종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게임 장르, 게임 설명 등 간단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초 공개 예정인 타이틀 5종 ‘라그나로크3’, ‘Project Abyss(가칭)’, ‘라그나로크 크러쉬’, ‘프로젝트 데비루치(가칭)’, ‘학원 삼국지: 초고교급 SLG RPG’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프로그램 페이지에서는 지스타 기간 내 일자별 이벤트 프로그램 내용과 타임 테이블이 공개됐다. 그라비티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게임 소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게임 대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인플루언서도 리스트도 공개했다. 게임 해설가 ‘빛돌’, 크리에이터 ‘수련수련’이 MC로 출연하며 요일별로 인기 크리에이터 박삐삐, 쿠빈, 김은별, 여푸가 게스트로 참가한다. 현장에서 참여 가능한 시연존 이벤트, 무대 이벤트, 경품 이벤트 정보와 라그나로크샵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도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기간 동안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그라비티의 부스를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도 송출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특별 홈페이지를 통해 지스타를 찾는 관람객분들이 출품작부터 현장 프로그램, 이벤트 등 정보를 한 번에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며 “지스타에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하는 만큼 특별 홈페이지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