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먹방 유튜버 햄지, 충청대 후배들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청대학교(총장 송승호) 출신 인기 먹방 유튜버 햄지(Hamzy‧본명 함지형)가 모교 후배들과 만난다.
충청대는 오는 14일 유튜버 햄지가 후배들과 만나 의미 있는 교류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송승호 충청대 총장은 "햄지의 방문이 학생들에게 큰 격려와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졸업생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들과의 교류 자리를 마련해 학생들이 꿈을 구체화할 수 있는 실질적인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청대학교(총장 송승호) 출신 인기 먹방 유튜버 햄지(Hamzy‧본명 함지형)가 모교 후배들과 만난다.
충청대는 오는 14일 유튜버 햄지가 후배들과 만나 의미 있는 교류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햄지는 당일 교내식당에서 후배들과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자신의 유튜브 방송 등 경험과 노하우를 전하고,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햄지는 구독자 13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대표 먹방 유튜버다.
유튜브 활동으로 얻은 수익 일부는 사회에 환원하며 선행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송승호 충청대 총장은 “햄지의 방문이 학생들에게 큰 격려와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졸업생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들과의 교류 자리를 마련해 학생들이 꿈을 구체화할 수 있는 실질적인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들에게 '콘돔' 사진을?...빼빼로 데이에 농락당한 더 보이즈 에릭
- "영업익 밑도는 시총"…KG그룹 일반주주 주주행동 나서
- 최민환에게 '양육권' 되찾겠다는 율희…전문가 "장담 어렵다" 이유는?
- [상보] 경찰 "문다혜 음주운전 택시기사 추가 조사…상해 여부 확인 차"
- "아주 각별한 사이네" 성폭력 피해 조사 중 2차가해…결국 창밖 뛰어내려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조바심 나게" 日 보수당 대표가 말한 저출산 대책
- 日 최초 '공룡학부' 모집에 응시자 10배 몰려…"취업 잘 돼"
- 전공의 대표, '여야의정 협의체' 첫발에…"당사자 없이 대화, 한가한 소리"
- 김종인 "윤석열의 잃어버린 2년 반…김건희도 근본적으로 바뀌어야"
- 판교-광화문을 15분 만에?…서울시, 내년부터 'UAM' 실증사업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