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크루원, 고난도 퍼포 완벽 소화…'로드투킹덤2' 연습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크루원(The CrewOne)의 '로드 투 킹덤: 에이스 오브 에이스' 평가전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일과 9일 더크루원 공식 유튜브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에이스 오브 에이스(ACE OF ACE)'(이하 '로드 투 킹덤2') 평가전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크루원(The CrewOne)의 '로드 투 킹덤: 에이스 오브 에이스' 평가전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일과 9일 더크루원 공식 유튜브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에이스 오브 에이스(ACE OF ACE)'(이하 '로드 투 킹덤2') 평가전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더크루원은 연합 크루 데뷔 첫 완전체 무대였던 평가전 퍼포먼스를 절도 있는 칼군무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소화해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이번 안무 영상은 픽스 버전뿐 아니라 무빙 버전도 함께 공개됐는데, 다인원을 활용한 입체적인 구성과 동선은 물론 강렬한 액팅과 눈빛, 고난도 아크로바틱까지 눈 앞에서 보는 듯 몰입감을 최대화 한 원테이크 기법은 다채로운 보는 재미로 시각적 쾌감을 선사했다.
또한 평가전 에이스 배틀에서 자체 평가 '공동 1위'를 차지하며 '에이스 중 에이스'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킨 임지민의 에이스 무대 안무 연습 영상도 공개됐다. 임지민은 올 블랙 착장으로 강렬한 댄싱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신 스틸러' 존재감을 제대로 펼쳐보였다.
한편 더크루원은 '로드 투 킹덤2'에서 최다 인원 팀으로 출연, '초대형 스케일' 군무와 뱀파이어부터 마법학교, 밀리터리 등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를 찰떡 소화하며 '메가크루원'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매회 성장하는 서사와 독기 가득한 에이스 생존 배틀 무대로 많은 이들의 응원을 자아낸 이들은 최종화에서 올드스쿨 힙합 무드의 신곡 '힛 더 플로어'(Hit The Floor)를 통해 자유분방한 꾸러기 악동으로 변신, 역대급 무대를 또 한 번 갱신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