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병원, 제16회 소아암·희귀질환 가족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완화의료센터(센터장 임연정, 소아청소년과 교수)와 충남·대전권역 희귀질환 전문기관(사업단장 임한혁, 소아청소년과 교수)이 '제16회 2024 소아암·희귀질환 가족을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6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중증질환을 가진 소아암·희귀질환 아이들이 가정에서 다양하고 즐거운 활동을 하며 가족과 함께 연말을 보낼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충남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완화의료센터(센터장 임연정, 소아청소년과 교수)와 충남·대전권역 희귀질환 전문기관(사업단장 임한혁, 소아청소년과 교수)이 ‘제16회 2024 소아암·희귀질환 가족을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6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중증질환을 가진 소아암·희귀질환 아이들이 가정에서 다양하고 즐거운 활동을 하며 가족과 함께 연말을 보낼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11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접수를 하고 있으며 선착순 100가족에게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세트와 다양한 선물이 12월 초에 발송될 예정이다. 행사명에 걸맞게 ‘미리’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임연정 센터장(소아청소년과 교수)은 "중증질환으로 치료받는 아이와 가족들이 함께 멋진 추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남길 수 있도록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환아와 가족들에게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1심 선고 D-4…생중계 가능성은 '글쎄'
- 野 항의 때문에 국회 안 왔다는 尹…역대 시정연설 어땠나
- 尹과 정면충돌은 피한 韓…갈등 봉합 집중 전망
- [강일홍의 클로즈업] '장기 파행' 방통위, 'TBS 회생'도 오리무중
- [페스티벌①] 20대 女 관객 급증…한 번 가면 '덕후'되는 곳
- '지옥2' 김성철, '독이 든 성배'에도 의연했던 이유[TF인터뷰]
- 수도권 아파트 디딤돌 한도 5000만원 싹둑…규제에 서민 '비명'
- [현장FACT] 서울시 '킥보드 없는 거리' 추진…어떤 모습이길래? (영상)
- [연말엔 금융주②] 신한지주, 이익 둔화에도 '진심' 보인 주주환원 통했다
- 러 "모스크바 공격한 드론 32대 격추"…공항 3곳 잠정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