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광주과학관, 내달 말까지 '수능·연말 특별 할인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광주과학관(관장 이정구)은 다음달 31일까지 수능시즌과 연말을 맞아 관람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허상욱 국립광주과학관 전시기획실 연구원은 "수능시즌과 연말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로 과학관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내년 3월2일까지 개최되는 스포츠 특별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립광주과학관(관장 이정구)은 다음달 31일까지 수능시즌과 연말을 맞아 관람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은 개인 및 단체 모두 현재 성황리에 운영중인 '과학으로 보는 스포츠' 특별전을 누구나 반값에 관람할 수 있다. 매일 1회차(9:30~11:10)를 관람객은 '얼리버드 아침운동' 이벤트로 50% 할인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다.
내년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특별전 전시기간 중 파리올림픽 메달리스트를 초청하여 팬 사인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허상욱 국립광주과학관 전시기획실 연구원은 “수능시즌과 연말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로 과학관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내년 3월2일까지 개최되는 스포츠 특별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립광주과학관에서는 체력측정, 축구, 야구, 클라이밍, 사격, 바닥놀이, 에어바운스, 탁구, 태권도, 골프, 사이클 등 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과학으로 보는 스포츠' 특별전을 개최하고 있다.
광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반도체 특별법' 당론 발의…산업계 “가장 강력한 투자 유인책”
- 디지털취약계층·딥페이크 예산 증액 관심
- “AI로 검색·광고 등 모든 서비스 혁신”…네이버, 'AI 서비스' 회사로 변신 나선다
- “문 고정용으로 썼는데”… 9000원짜리 英 흉상, 45억원 가치에 '깜짝'
- '최고의 베팅' 머스크, 美 대선 후 자산 3000억달러 넘었다
- 아이티센, 신사업과 글로벌 SW 기업으로 확장…성장세 이어가
- 정보보호 신속확인제 9호 나왔다…과기정통부는 '가 그룹' 두드리기
- 삼성SDI 울산 LFP 라인 공급망 윤곽…원가경쟁력 확보 초점
- [혁신 도약, 스케일업]〈2〉내일테크놀로지, 나노신소재 대량생산 기술 내재화
- “가자 미국으로” 韓 의료AI 총집결…글로벌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