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 기대” 이범석 청주시장, 일본 치노시 대표단 접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이 11일 이마이 아츠시 일본 치노시 시장과 대표단을 접견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심텍 그래픽스의 치노시의 애정과 관심이 청주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진 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마이 치노시장은 "치노시의 주요 제조사인 심텍 그래픽스의 본사를 탐방하고 이범석 청주시장을 뵙게 돼 무척 기쁘다"면서 "치노시를 꼭 한번 방문해 달라"고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이 11일 이마이 아츠시 일본 치노시 시장과 대표단을 접견했다.
이날 시청 임시청사에서 접견에는 이범석 시장과 이마이 시장, 차태환 청주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치노시 대표단의 청주시 방문은 치노시 상공회의소가 매년 시행하는 해외산업시찰 대상에 심텍이 선정되면서 이뤄졌다.
심텍의 일본 자회사인 심텍 그래픽스는 치노시에 있다. 심텍 그래픽스는 1961년 이스턴 금속 공업주식회사로 시작해, 2016년 심텍과 자본‧업무 제휴 체결 후 2020년 지금의 회사명으로 변경됐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심텍 그래픽스의 치노시의 애정과 관심이 청주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진 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마이 치노시장은 “치노시의 주요 제조사인 심텍 그래픽스의 본사를 탐방하고 이범석 청주시장을 뵙게 돼 무척 기쁘다”면서 “치노시를 꼭 한번 방문해 달라”고 화답했다.
/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들에게 '콘돔' 사진을?...빼빼로 데이에 농락당한 더 보이즈 에릭
- '야간 자전거 여행' 유행에…中 당국은 외출 금지·도로 봉쇄까지
- 전공의 대표, '여야의정 협의체' 첫발에…"당사자 없이 대화, 한가한 소리"
- 판교-광화문을 15분 만에?…서울시, 내년부터 'UAM' 실증사업 착수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조바심 나게" 日 보수당 대표가 말한 저출산 대책
- 日 최초 '공룡학부' 모집에 응시자 10배 몰려…"취업 잘 돼"
- "아주 각별한 사이네" 성폭력 피해 조사 중 2차가해…결국 창밖 뛰어내려
- 전 남편과 대화하다 '홧김에' 흉기로 찌른 50대 여성
- 김종인 "윤석열의 잃어버린 2년 반…김건희도 근본적으로 바뀌어야"
- "혼자 독립하는 자식 같아"…청소 업체 직원이 남긴 '삐뚤' 편지에 왈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