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김태이, 강남서 음주운전 적발… 행인 1명 다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환승연애2'에 출연한 모델 김태이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11일 김태이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스타뉴스를 통해 "김태이는 음주운전 혐의와 관련해서 경찰 조사에 본인이 직접 출석해 당시 상황에 대해 진술했다. 현재 깊이 반성하고 있고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에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태이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지난달 7일 검찰에 송치했다.
김태이는 티빙 '환승연애2'에 출연하기 전 모델과 배우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김태이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스타뉴스를 통해 "김태이는 음주운전 혐의와 관련해서 경찰 조사에 본인이 직접 출석해 당시 상황에 대해 진술했다. 현재 깊이 반성하고 있고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김태이는 지난 9월15일 오전 5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던 중 행인 1명을 다치게 하는 사고를 냈다. 행인은 가벼운 타박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태이는 사고 후 경찰에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태이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지난달 7일 검찰에 송치했다.
김태이는 티빙 '환승연애2'에 출연하기 전 모델과 배우로 활동했다. 지난 2016년 연극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으로 배우로서 데뷔한 김태이는 같은 해 MBC 드라마 '몬스터'에 단역으로, 2017년 MBC 드라마 '병원선'에 조연으로 출연했다. 2019년에는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도 출연했다. 현재는 바리스타이자 의류 브랜드 디자이너 등으로 활동 중이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만 입고 환한 미소… 아찔한 섹시미 - 머니S
- 샤를리즈 테론, 49세 나이 맞나… 섹시미 가득한 몸매 '여전' - 머니S
- 코트에 바디슈트만?… 티아라 효민, 아찔한 핫걸 '과감' - 머니S
- 한소희, 섹시미 담은 드레스 자태 공개… 매혹+아찔 - 머니S
- 로제, 크롭티로 드러낸 개미허리… 일상서도 완벽 몸매 - 머니S
- 14년째 공백기… '이나영♥' 원빈 근황 전해졌다 - 머니S
- "아이유 악플러, 잡고보니 중학교 동문 포함" - 머니S
- "블핑 리사 맞아?"… 태국 호텔 직원된 근황 '화제' - 머니S
- 코스피, 외국인·기관 '팔자'에 2530선 하락… SK하이닉스↓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