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 가스 자동 배출하는 밀폐용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엔티코리아의 '스텐락 모스트 밀폐용기'는 다양한 특허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밀폐용기다.
모서리까지 완벽하게 밀폐하는 '타이트 엣지', 일정한 압력에 도달하면 용기 내 발효 가스를 자동으로 배출하는 '스마트 숨 밸브' 기술 등이 적용됐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는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여 밀폐용기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엔티코리아 '스텐락 모스트'
씨엔티코리아의 ‘스텐락 모스트 밀폐용기’는 다양한 특허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밀폐용기다. 모서리까지 완벽하게 밀폐하는 ‘타이트 엣지’, 일정한 압력에 도달하면 용기 내 발효 가스를 자동으로 배출하는 ‘스마트 숨 밸브’ 기술 등이 적용됐다.
뚜껑은 분리와 결합이 쉬운 회전형 날개로 만들었다. 틈새에 낀 이물질도 쉽게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아기 젖병에 사용하는 저탄소 투명 소재인 에코젠을 활용해 내부 음식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본체는 99% 이상의 항균력을 자랑하는 포스코 정품 스테인리스스틸로 제작했다.
단일 품목으로 온라인 시장에서만 2022년 매출 3억원, 2023년 10억원을 달성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는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여 밀폐용기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겠다”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가격 맞아?"…'미국산 소고기' 사려다 깜짝 놀란 이유 [원자재 이슈탐구]
- 가을이 사라졌다…'창고에 옷이 산더미' 초유의 상황에 한숨
- 소문 파다하더니…"주가 왜 이래" 날벼락 맞은 개미 '눈물' [종목+]
- "태권도복까지 입더니"…역도선수 출신 장미란 차관, 포착된 곳
-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옷' 난리
- 문 받침으로 쓰던 조각상, 9000원에 샀는데…45억 진품이었다
- "3일 일하고 4억 달래요"…황당한 중국집 배달원 결국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옷' 난리
- 차인표·신애라, 아들 한 명만 낳은 이유는…놀라운 사연 공개
- "이 가격 맞아?"…'미국산 소고기' 사려다 깜짝 놀란 이유 [원자재 이슈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