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왕' 야생 특전사 이승기, 브레인 풀가동…'정글신' 김병만도 이기나 [TV스포]

김태형 기자 2024. 11. 11. 16: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인팀' 이승기, 강민호, 아모띠가 최악의 선택지에도 환호해 '정글팀'과 '피지컬팀'을 당황하게 한다.

이에 정글팀과 피지컬팀은 안타까워하지만, 군인팀 이승기와 아모띠는 강민호를 끌어안고 격하게 환호한다.

곧 강민호가 두 번째 새총도 나누기를 맞혔지만, 군인팀은 역시나 열광한다.

모두가 군인팀의 '필패'를 예상하지만 뜻밖에도 자신만만한 이승기, 강민호, 아모띠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TV조선 생존왕: 부족전쟁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군인팀' 이승기, 강민호, 아모띠가 최악의 선택지에도 환호해 '정글팀'과 '피지컬팀'을 당황하게 한다.

11일 방송되는 TV조선 '생존왕: 부족전쟁'에는 2라운드 첫 대결 '심해 수식 사냥'이 펼쳐진다.

'심해 수식 사냥'은 사칙 연산 기호와 밤바다에서 포획한 사냥물을 이용해 더 높은 점수를 완성하는 팀이 우승하는 대결이다. 사칙 연산은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이며 새총 쏘기 사전 대결로 기호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체력이 필요한 물고기 사냥은 물론, 사칙연산을 활용하는 두뇌 대결까지 펼쳐야 하는 미션에 피지컬팀 김동현은 "무조건 더하기나 곱하기 획득해야 하네. 제가 수학 경시대회 출신이라 잘한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모두 나누기를 최악의 선택지로 꼽는다.

하지만 사수로 나선 군인팀 강민호는 '회피 1위'인 나누기를 맞혀 획득한다. 이에 정글팀과 피지컬팀은 안타까워하지만, 군인팀 이승기와 아모띠는 강민호를 끌어안고 격하게 환호한다. 군인팀 리더 이승기는 "나누기...괜찮아"라며 화색을 띤다. 김동준은 "멘탈케어 하나보다"라며 강민호를 달래려는 전략으로 넘겨짚는다.

곧 강민호가 두 번째 새총도 나누기를 맞혔지만, 군인팀은 역시나 열광한다. 이승기가 최악의 선택지에도 기뻐한 이유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모두가 군인팀의 '필패'를 예상하지만 뜻밖에도 자신만만한 이승기, 강민호, 아모띠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존왕: 부족전쟁'은 글로벌 OTT 넷플릭스에서도 매주 화요일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