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신현빈, 열애설 부인에도 "잘 어울려" 응원…의심 산 '커플템'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우성과 신현빈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났지만, 누리꾼들의 반응은 여전히 뜨겁다.
지난 9일 정우성의 소속사 측은 "열애는 전혀 사실 무근"이라며 온라인상에 제기된 커플 아이템도 '억측'이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정우성과 신현빈이 같은 모자와 패딩을 착용했으며 신현빈이 생일날 정우성의 단골 와인 바에 방문한 점, 두 사람이 같은 날 한 식당에 방문한 정황 등을 근거로 열애를 추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우성과 신현빈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났지만, 누리꾼들의 반응은 여전히 뜨겁다.
지난 9일 정우성의 소속사 측은 "열애는 전혀 사실 무근"이라며 온라인상에 제기된 커플 아이템도 '억측'이라고 밝혔다.
신현빈의 소속사 역시 "열애는 전혀 아니며 커플템으로 알려진 모자는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팀의 단체 모자"라고 전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누리꾼들은 정우성과 신현빈이 같은 모자와 패딩을 착용했으며 신현빈이 생일날 정우성의 단골 와인 바에 방문한 점, 두 사람이 같은 날 한 식당에 방문한 정황 등을 근거로 열애를 추측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열애가 진짜면 좋겠다. 잘 어울린다", "드라마에서도 잘 어울렸다", "열애설 부인 후 결혼한 커플도 있지 않나"라며 두 사람을 응원하고 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민 측 "악플러 고소…합의와 선처 절대 없어"
- '팬 폭행 방관 의혹' 제시, 무혐의 처분…폭행 가해자는 검찰 송치
- [Y현장] '음주운전' 곽도원 안고 가는 '소방관'…감독 "밉고 원망스러워, 반성 해야해"
- 신우석 감독, 어도어 상대로 맞고소…뉴진스 영상 갈등 심화
- 박한별·장신영 이어 성유리까지…여배우 발목 잡은 '남편 리스크'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출마 불가
- [현장영상+] 이재명 "항소하게 될 것...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운 결론"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