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 충격의 첫 탈락자 발생…메인 조역 갈등 터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스테이지 파이터'에서 최초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11월 11일 방송되는 '스테이지 파이터(연출 권영찬 CP 최정남 PD, 이하 스테파)' 7회에서 K콘텐츠 미션을 통해 펼쳐진 '올드보이' '기생충', 'SKY 캐슬', '오징어 게임'의 무대 결과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미션을 통해 첫 탈락자가 발생한다는 점에서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콘텐츠 미션은 최초의 탈락자가 발생하는 2차 계급 이동식과 직결된다는 점에서 무용수들을 긴장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Mnet ‘스테이지 파이터’에서 최초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11월 11일 방송되는 ‘스테이지 파이터(연출 권영찬 CP 최정남 PD, 이하 스테파)’ 7회에서 K콘텐츠 미션을 통해 펼쳐진 ‘올드보이’ ‘기생충’, ‘SKY 캐슬’, ‘오징어 게임’의 무대 결과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미션을 통해 첫 탈락자가 발생한다는 점에서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K-콘텐츠 미션을 향한 8팀의 서사가 그려지며 몰입을 더한다. 그중에서도 ‘올드보이’의 메인 주역 캐스팅 오디션에서 탈락한 퍼스트 계급 정성욱의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첫 군무 역할을 맡게 된 정성욱은 “내가 퍼스트에 있어도 되는 건가. 스스로 자책을 많이 했다”라고 털어놓지만 이도 잠시, 군무에서도 존재감을 빛내는 활약으로 심사단 모두를 감동하게 만든다고 해 본 무대를 향한 기대를 키우고 있다.
메인 조역들의 갈등으로 삐걱거리는 팀도 등장하며 긴장감을 감돌게 한다. ‘오징어 게임’ A팀의 메인 조역인 고동훈과 김시원은 각자의 강한 개성 때문에 리허설 당일까지 부딪히는 모습을 보인다.
고동훈은 “(김시원과) 의견을 조율하는 과정에 에너지를 많이 뺏겨 본 무대를 제대로 표현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쉽다”고 털어놓는다. 과연 두 사람이 속한 ‘오징어 게임’ A팀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K콘텐츠 미션은 최초의 탈락자가 발생하는 2차 계급 이동식과 직결된다는 점에서 무용수들을 긴장하게 한다. 눈물의 탈락자는 과연 누가 될지, 새롭게 ‘퍼스트’ 자리를 차지할 무용수는 누가 될지 무용수들의 희로애락이 난무하는 예측불가 2차 계급 이동식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군무에서 극찬을 받은 퍼스트 계급 정성욱은 단체로 충격에 빠뜨리는 결과를 예고해 본 방송을 향한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높은 화제성 속 K-무용을 향한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이지 파이터’ 7회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하원미 “야구 은퇴 동료들 80% 이혼 후 재혼” ♥추신수 긴장 (살림남)[어제TV]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