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공개열애 시작’ 딕펑스, 25일 컴백...화제성 계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딕펑스가 오는 25일 새 싱글을 발매한다.
11일 소속사 호기심 스튜디오에 따르면, 딕펑스가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가 담긴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최근 딕펑스는 자신들의 음악을 서포트해 줄 조력자 호기심스튜디오를 만나 내년 초를 목표로 앨범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딕펑스의 새로운 동반자 호기심스튜디오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이태원 클라쓰' 등의 음악을 만들어 온 영상 뮤직 프로덕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소속사 호기심 스튜디오에 따르면, 딕펑스가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가 담긴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최근 딕펑스는 자신들의 음악을 서포트해 줄 조력자 호기심스튜디오를 만나 내년 초를 목표로 앨범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앞서 딕펑스는 오는 25일 새 싱글을 발매를 확정, 긴 공백기를 깰 예정이다.
딕펑스의 신곡은 지난 2022년 4월 발매했던 스페셜 앨범 ‘SUːM TIMES(섬타임즈)’ 이후 약 2년 7개월 만이다. 새로운 조력자를 만나 새로운 2막을 연 딕펑스가 보여줄 음악적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딕펑스는 김태현(보컬), 김현우(피아노), 김재흥(베이스), 박가람(드럼)으로 구성된 대한민국의 4인조 밴드로, 2012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딕펑스는 ‘Viva 청춘’을 비롯해 ‘안녕 여자친구’, ‘약국에 가면’, ‘같이 걸을까’ 등의 곡으로 인기를 누렸다.
딕펑스의 새로운 동반자 호기심스튜디오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이태원 클라쓰’ 등의 음악을 만들어 온 영상 뮤직 프로덕션이다. 차별화된 음악을 선보여온 딕펑스와 호기심스튜디오가 보여줄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딕펑스는 새 싱글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최근 김태현은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와 공개 열애를 시작하며 이목을 끈 바 있다. 딕펑스는 이번 컴백과 함께 미디어 인터뷰까지 진행하며 높은 화제성을 잇겠다는 각오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딜리버리’ 권소현 “포미닛 커피차로 응원해줘...든든해” - 스타투데이
- 류효영 “동생 화영, 따돌림에 힘들어 해…아름에게 보낸 문자 지금도 후회” - 스타투데이
- [포토] 두 명의 권소현, 웃음도 닮았네 - 스타투데이
- [포토] ‘딜리버리’ 권소현, 당찬 연기로 - 스타투데이
- ‘딜리버리’ 권소현 “임산부 연기 도전...지인 엄마 도움 받아”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소현, 풋풋한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 장민준 감독, ‘딜리버리’로 인사드려요 - 스타투데이
- [포토] 강태우, ‘딜리버리’ 기대하세요 - 스타투데이
- 권소현 “‘딜리버리’ 대본 받고 울어, 운명 같았다”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소현, 깊은 내면 연기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