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본격화' 카카오게임즈, 스톰게이트 인비테이셔널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1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Real Time Strategy, 이하 RTS) '스톰게이트'의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톰게이트'는 RTS 게임을 다수 제작한 개발진이 모여 개발 중인 게임이다.
대회에는 황병영, 이재호, 최호선, 송병구, 도재욱, 장민철 등 RTS e스포츠 전 프로 선수 16명이 출전한다.
'스톰게이트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1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Real Time Strategy, 이하 RTS) ‘스톰게이트’의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톰게이트’는 RTS 게임을 다수 제작한 개발진이 모여 개발 중인 게임이다. 게임에는 인간들이 모여 구성된 ‘뱅가드’와 외계 종족 ‘인퍼널’,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셀레스철’까지 총 세 종족이 등장한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1500만원 규모로 진행된다. 대회에는 황병영, 이재호, 최호선, 송병구, 도재욱, 장민철 등 RTS e스포츠 전 프로 선수 16명이 출전한다.
'스톰게이트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16강은 승자전패자전을 통해 8강 진출자가 정해진다. 8강과 4강은 각각 11월 25일과 26일에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열린다. 결승전은 오는 29일 7전 4선승제로 진행된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들에게 '콘돔' 사진을?...빼빼로 데이에 농락당한 더 보이즈 에릭
- '야간 자전거 여행' 유행에…中 당국은 외출 금지·도로 봉쇄까지
- 전공의 대표, '여야의정 협의체' 첫발에…"당사자 없이 대화, 한가한 소리"
- 판교-광화문을 15분 만에?…서울시, 내년부터 'UAM' 실증사업 착수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조바심 나게" 日 보수당 대표가 말한 저출산 대책
- 日 최초 '공룡학부' 모집에 응시자 10배 몰려…"취업 잘 돼"
- "아주 각별한 사이네" 성폭력 피해 조사 중 2차가해…결국 창밖 뛰어내려
- 전 남편과 대화하다 '홧김에' 흉기로 찌른 50대 여성
- 김종인 "윤석열의 잃어버린 2년 반…김건희도 근본적으로 바뀌어야"
- "혼자 독립하는 자식 같아"…청소 업체 직원이 남긴 '삐뚤' 편지에 왈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