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충북지구, 충북혈액원 헌혈버스 기증
임양규 2024. 11. 11. 16: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총재 장대권)가 11일 대한적십자사 충북혈액원(원장 임군빈)에 헌혈버스를 기증했다.
헌혈버스는 국제라이온스협회 국제재단 매칭 교부금과 회원 성금으로 마련됐다.
충북라이온스는 지난 2010년 3월과 2021년 4월에도 충북혈액원에 헌혈버스를 기증했다.
임군빈 충북혈액원장은 "헌혈버스 기증으로 더 많은 단체에서 헌혈자를 모집할 수 있어 혈액수급 안정화에 크게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총재 장대권)가 11일 대한적십자사 충북혈액원(원장 임군빈)에 헌혈버스를 기증했다.
헌혈버스는 국제라이온스협회 국제재단 매칭 교부금과 회원 성금으로 마련됐다. 도내 헌혈 문화 확산과 안정적인 혈액 공급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충북라이온스는 지난 2010년 3월과 2021년 4월에도 충북혈액원에 헌혈버스를 기증했다.
임군빈 충북혈액원장은 “헌혈버스 기증으로 더 많은 단체에서 헌혈자를 모집할 수 있어 혈액수급 안정화에 크게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팬들에게 '콘돔' 사진을?...빼빼로 데이에 농락당한 더 보이즈 에릭
- '야간 자전거 여행' 유행에…中 당국은 외출 금지·도로 봉쇄까지
- 전공의 대표, '여야의정 협의체' 첫발에…"당사자 없이 대화, 한가한 소리"
- 판교-광화문을 15분 만에?…서울시, 내년부터 'UAM' 실증사업 착수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조바심 나게" 日 보수당 대표가 말한 저출산 대책
- 日 최초 '공룡학부' 모집에 응시자 10배 몰려…"취업 잘 돼"
- "아주 각별한 사이네" 성폭력 피해 조사 중 2차가해…결국 창밖 뛰어내려
- 전 남편과 대화하다 '홧김에' 흉기로 찌른 50대 여성
- 김종인 "윤석열의 잃어버린 2년 반…김건희도 근본적으로 바뀌어야"
- "혼자 독립하는 자식 같아"…청소 업체 직원이 남긴 '삐뚤' 편지에 왈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