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하고 작은 女 원해”…어린 신부 남편 손에 소사( 燒死) (스모킹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모킹 건'에서는 영문도 모른 채 억울한 죽임을 당한 '어린 신부 죽음의 미스터리'를 다룬다.
남편 김양구(가명)는 불이 나기 직전 집을 나선 상태.
이지혜는 "대부분 결혼 상대가 건강하길 바라는데 약한 사람을 찾았다는 건 생각만 해도 섬뜩하다"며 경악했다.
낯선 땅에 시집을 와 고통스러운 죽음을 맞은 안타까운 사건 어린 신부의 죽음에 대한 내막은 12일 (화) 밤 11시, KBS2 '스모킹 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모킹 건’에서는 영문도 모른 채 억울한 죽임을 당한 ‘어린 신부 죽음의 미스터리’를 다룬다.
김양구는 처음부터 이 모든 것을 계획했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했다. 국제결혼 정보회사를 통해 보파 씨를 소개받을 당시, 김양구는 “외모는 필요 없고 약하고 작은 여성을 소개해 달라”고 했다. 애초부터 다루기 쉬운 상대를 골랐던 것이다. 이지혜는 “대부분 결혼 상대가 건강하길 바라는데 약한 사람을 찾았다는 건 생각만 해도 섬뜩하다”며 경악했다. 안현모 역시 “헌신적이었던 어린 아내를 상대로 오직 돈 때문에 이런 짓을 했다는 게 너무 악랄하다”며 분노했다.
낯선 땅에 시집을 와 고통스러운 죽음을 맞은 안타까운 사건 어린 신부의 죽음에 대한 내막은 12일 (화) 밤 11시, KBS2 ‘스모킹 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박소영♥문경찬 웨딩화보 공개…12월 22일 결혼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유재석, 가수 활동 수입료 공개 (틈만 나면,)
- 카라 박규리, SNS로 사귄 남친 잠수 이별 “잘생기면 사기” (영업비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