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험생 잡아라”…KT·LG U+ 혜택 보따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와 LG유플러스 등 주요 통신사가 수능 수험생을 겨냥한 혜택을 대거 기획했다.
KT와 LG유플러스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수험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마련했다고 11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4~22일 올해 인기 영화를 재상영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수험생이 그간 시험 때문에 즐기지 못한 문화 활동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은 ‘파묘’ 등 영화 재상영
KT와 LG유플러스 등 주요 통신사가 수능 수험생을 겨냥한 혜택을 대거 기획했다. 놀이공원, 백화점 이용권,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하다.
KT와 LG유플러스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수험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마련했다고 11일 발표했다. KT는 2004~2006년 출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달 특별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시네마의 롤플레잉 체험인 ‘라이브시네마’ 이용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롯데월드 이용권, 이니스프리 할인 등이 대표 혜택이다. 모든 혜택을 중복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4~22일 올해 인기 영화를 재상영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멤버십 VIP 이상이거나 5년 이상 가입자인 수험생 중 1500명을 초청하는 게 골자다. 앱에서 응모 후 당첨되면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중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 2매와 팝콘 콤보세트를 준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수험생이 그간 시험 때문에 즐기지 못한 문화 활동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지은 기자 jeo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가격 맞아?"…'미국산 소고기' 사려다 깜짝 놀란 이유 [원자재 이슈탐구]
- 가을이 사라졌다…'창고에 옷이 산더미' 초유의 상황에 한숨
- 소문 파다하더니…"주가 왜 이래" 날벼락 맞은 개미 '눈물' [종목+]
- "태권도복까지 입더니"…역도선수 출신 장미란 차관, 포착된 곳
-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옷' 난리
- "3일 일하고 4억 달래요"…황당한 중국집 배달원 결국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옷' 난리
- "자녀 재산 상속?"…'자산 1조설' 유재석 입 열었다
- "우리 아파트가 5억에 팔리다니"…집주인들 술렁이는 동네
- "차라리 김장 포기 할래요"…'김포족' 늘자 조용히 웃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