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초지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설명회' 1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산시가 13일 오후 올림픽기념관에서 초지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민근 시장은 "시민과의 소통이 중요하다는 시의회 의견을 적극 수렴해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관심 있는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초지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사업 추진 동력을 마련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산시가 13일 오후 올림픽기념관에서 초지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11일 시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에는 도원중 기획경제실장이 나와 사업 개요와 기본 구상을 발표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시민들의 궁금증 해소는 물론이고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질의응답에는 정병만 안산도시공사 건설사업본부장이 참여해 답변한다.
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사업 추진의 필요성과 세부 내용에 대해 시민과 소통해 신뢰 있는 행정을 구현할 방침이다.
이민근 시장은 “시민과의 소통이 중요하다는 시의회 의견을 적극 수렴해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관심 있는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초지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사업 추진 동력을 마련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구재원 기자 kjw9919@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 흥국생명, 道公 잡고 개막 7연승 ‘무패가도’
- 법원, 야탑역 흉기난동글 작성한 커뮤니티 직원 구속영장 ‘기각’
- 한동훈 ‘하루 5개 SNS 논평’…뉴스 크리에이터 노렸나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한다…"주주가치 제고"
- 안양 정관장, 고졸 ‘최대어’ 박정웅 1순위 지명
- 민주당 경기도당 "이재명 판결, 사법살인"
- ‘최초 의혹 제기’ 김은혜, 이재명 집유에 “거짓은 진실 이길 수 없어”
- '충격 받은 범 야권’… 친문·조국당도 “야당 대표 정치 생명 끊을 정도였나”
- 국제사이버대 사회공헌혁신센터, 정신장애 풋볼팀 대상 지식공유 특강
- 이재명 대권 행보 ‘먹구름’...한동훈 "사법부 결정에 경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