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정규 2집 'PSST!' LP 출시…"잘 뽑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존박의 정규 2집이 LP 음반으로 나온다.
존박이 11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PSST!'의 LP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존박은 음반의 실물 사진과 함께 "드디어 저의 첫 LP입니다. 잘 뽑혔네요"라고 전했다.
존박은 지난 10월 30일 정규 2집 'PSST!'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존박 첫 LP…"생생하고 빈티지한 사운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존박의 정규 2집이 LP 음반으로 나온다.
존박이 11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PSST!'의 LP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9일 존박은 자신의 공식 SNS에 직접 LP 출시 소식을 전했다. 존박은 음반의 실물 사진과 함께 "드디어 저의 첫 LP입니다. 잘 뽑혔네요"라고 전했다.
소속사 뮤직팜은 "이번 LP는 33 1/3 R.P.M으로 이루어진 12인치 바이닐 음반으로 특별함을 녹여낸 게이트폴드와 8페이지로 이루어진 북클릿으로 소장 가치를 극대화했다. 더욱 생생하고 빈티지한 사운드를 만나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존박은 지난 10월 30일 정규 2집 'PSS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꿈처럼'을 비롯해 'BLUFF(블러프)' 'VISTA(비스타)'(feat. 개코, THAMA) '나이트크롤러' 'Skit(Today’s Forecast(스킷(투데이스 포캐스트))' '같은 마음 다른 시간' 'SOMEBODY BETTER(섬바디 베터)' 'SILVERLINE(실버라인)' 등 총 11개의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됐다.
모든 트랙은 프로듀서이자 세션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홍소진, 김동민의 작업으로 만들어졌다. 재즈와 소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팝 사운드로 채워졌고 따뜻한 소리의 질감과 편안한 톤의 사운드에는 오랜 시간 들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자 하는 존박의 바램과 오랫동안 쌓아둔 음악적 고백이 담겼다.
존박은 정규 2집 발매와 더불어 유튜브 채널 '존이냐박이냐'를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1심 선고 D-4…생중계 가능성은 '글쎄'
- 野 항의 때문에 국회 안 왔다는 尹…역대 시정연설 어땠나
- 尹과 정면충돌은 피한 韓…갈등 봉합 집중 전망
- [강일홍의 클로즈업] '장기 파행' 방통위, 'TBS 회생'도 오리무중
- [페스티벌①] 20대 女 관객 급증…한 번 가면 '덕후'되는 곳
- '지옥2' 김성철, '독이 든 성배'에도 의연했던 이유[TF인터뷰]
- 수도권 아파트 디딤돌 한도 5000만원 싹둑…규제에 서민 '비명'
- [현장FACT] 서울시 '킥보드 없는 거리' 추진…어떤 모습이길래? (영상)
- [연말엔 금융주②] 신한지주, 이익 둔화에도 '진심' 보인 주주환원 통했다
- 러 "모스크바 공격한 드론 32대 격추"…공항 3곳 잠정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