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북, 싱가포르 '에듀테크아시아 2024'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드넛이 싱가포르에서 열린 '에듀테크 아시아 2024'에 참가해 자사의 컨텐츠 저작플랫폼인 퀘스트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코드넛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교육 업계의 요구사항을 이해할 수 있었고, 우리 제품 발전과 신규 서비스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참가를 계기로 코드넛은 글로벌 파트사와의 협력 관계를 통해 AI 교육 기술 시장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공고히 다질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드넛이 싱가포르에서 열린 '에듀테크 아시아 2024'에 참가해 자사의 컨텐츠 저작플랫폼인 퀘스트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2016년 첫 개최 이래 올해로 9회차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는 교육기술 산업의 최신 동향을 세계에 선보이는 교육 기술 행사 중 하나로, 교육서비스 관련 종사자들을 위한 아시아 교육박람회다.
이번에 선보인 퀘스트북은 통합된 교육 콘텐츠 생성 도구와 AI 문항제작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듀테크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을 통해 교육 자료를 생성, 공유 및 배포할 수 있으며, AI 기반 학습 튜터와 자체 개발한 교육 특화형 AI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퀴즈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교육자, 학생, 콘텐츠 제작자에게 친숙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글로벌 환경에서도 교육 접근성을 높이고 포용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드넛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교육 업계의 요구사항을 이해할 수 있었고, 우리 제품 발전과 신규 서비스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코드넛은 아시아의 다양한 교육 업체와의 협업 논의를 통해 향후 글로벌 파트너십 확장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모색했다.
이번 참가를 계기로 코드넛은 글로벌 파트사와의 협력 관계를 통해 AI 교육 기술 시장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공고히 다질 수 있게 됐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컴 AI, 공공시장 진출 청신호
- “QD 없는 QD TV” 한솔케미칼, 中 TCL 공정위 제소
- 포철 3파이넥스공장 화재 진압…포스코 “철강생산·조업 차질 無”
- 11월 국회 디지털예산 증액, AI기본법·단통법 폐지 가속도 기대
- 관세폭탄·보조금 축소…모두 '협상'에 달렸다
- [DAN 24] 네이버, AI 원천 기술 내재화…“온 서비스 AI로 가치 제공”
- 백화점, 무더위·소비둔화 '직격탄'…편의점에 오프라인 1위 내주나
- [DAN 24] 네이버, 검색결과 종합 추론 'AI 브리핑' 내년 적용…“콘텐츠 연결 집중”
- “AI로 검색·광고 등 모든 서비스 혁신”…네이버, 'AI 서비스' 회사로 변신 나선다
- M5 탑재한 비전프로 2, 빠르면 내년 가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