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나한테 욕했어?'... 경기력 박살 난 포스테코글루, 팬들의 야유에 신경질적으로 맞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끝이 점점 보이고 있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11일(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가 입스위치 타운에 2-1로 패한 후 엔제 포스테코글루가 팬과 충돌하는 충격적인 영상이 온라인에 올라왔다"라고 보도했다.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린 후 SNS에 올라온 영상에 따르면 토트넘의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실망스러운 결과에 경기장에서 홈 팬과 충돌하는 장면이 공개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끝이 점점 보이고 있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11일(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가 입스위치 타운에 2-1로 패한 후 엔제 포스테코글루가 팬과 충돌하는 충격적인 영상이 온라인에 올라왔다"라고 보도했다.
토트넘은 10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입스위치 타운과의 경기에서 1-2로 뼈아픈 패배를 당했다.
이번 시즌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인 톱4에 도전할 것이라는 예측이 많았지만, 이번 패배로 토트넘은 10위에 머물렀고, 입스위치는 강등권에서 벗어나 17위로 올라섰다.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린 후 SNS에 올라온 영상에 따르면 토트넘의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실망스러운 결과에 경기장에서 홈 팬과 충돌하는 장면이 공개되었다.
한 팬이 올린 영상을 보면 경기 후 선수들과 함께 터널로 향하는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지만 경기장을 떠날 준비를 하던 중 한 팬이 포스테코글루 감독에게 무언가를 외쳤고,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관중을 바라보며 누가 그런 발언을 했는지 파악하기 위해 멈췄다.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리자 홈 팬들의 야유가 산발적으로 들렸기 때문에 경기장에 분노한 팬은 이 팬뿐만이 아니었다. 이번 입스위치 타운과의 결과는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계속해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며, 경질 압박이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벌어진 일이다.
토트넘은 승점 16점으로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11경기에서 5승 1무 5패를 기록하고 있다. 토트넘은 4위인 아스널과 승점 3점 차이가 나며, 1위인 리버풀과는 무려 12점 차이가 나는 상황이다.
포스테코글루는 'B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시즌 팀의 일관성 없는 경기력에 대한 질문을 받자 "내게 달려 있다. 선수들로부터 일관된 경기력을 얻지 못하고 있다. 내가 해결해야 할 문제다. 내가 책임자이기 때문에 보통은 그런 식으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선수들의 경기력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 내가 책임을 져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토트넘은 현재 유로파리그에서도 7위에 올라 있으며, 지난 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시티에 2-1 승리를 거둔 토트넘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12월에 카라바오컵 8강전을 치를 예정이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스포츠 바이블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우준 이적으로 '금강 오리알' 된 하주석, 내야 '대이동' 흐름 속 새 둥지 찾을까
- 맨체스터 시티 미쳤다! 1950억 레알 마드리드 핵심 MF 영입 결단...로드리 대체자로 낙점
- '2023 불펜 ERA 3.35→2024 5.17 붕괴' LG, 대권 재도전 위해 '호랑이 군단 마당쇠' 장현식 영입해야 할까
- '핵심 DF 십자인대 파열로 초비상' 레알 마드리드, '영원한 레전드'에게 SOS 요청하나...본인도 복
- 이강인이 PSG의 영웅이었다! 앙제전 2골 1도움 → 평점 10점 '미친 활약'...4-2 대승 일등공신 등극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