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성수 '푸퍼 랜드' 팝업에 2만명 쇄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0일까지 12일간 성수동에서 진행된 '푸퍼 랜드(PUFFER LAND)' 팝업스토어는 누적 방문객 2만명을 기록했다.
주말에는 일 평균 방문객 1500명 이상이 푸퍼 랜드를 찾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누적 판매량 200만장, 누적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한 스파오의 대표 상품 '푸퍼'를 주제로 한 체험형 공간으로 운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0일까지 12일간 성수동에서 진행된 '푸퍼 랜드(PUFFER LAND)' 팝업스토어는 누적 방문객 2만명을 기록했다. 주말에는 일 평균 방문객 1500명 이상이 푸퍼 랜드를 찾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누적 판매량 200만장, 누적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한 스파오의 대표 상품 '푸퍼'를 주제로 한 체험형 공간으로 운영됐다.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 트렌드를 반영한 '짚꾸존'에서는 패딩 지퍼 꾸미기가 인기를 끌었다. 쇼룸에서는 베이직 푸퍼, 라이트재킷, 패딩조끼, 글로시 푸퍼, 롱패딩 등 가을·겨울 시즌 푸퍼 컬렉션을 한 곳에 만나볼 수 있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들에게 '콘돔' 사진을?...빼빼로 데이에 농락당한 더 보이즈 에릭
- '야간 자전거 여행' 유행에…中 당국은 외출 금지·도로 봉쇄까지
- 전공의 대표, '여야의정 협의체' 첫발에…"당사자 없이 대화, 한가한 소리"
- 판교-광화문을 15분 만에?…서울시, 내년부터 'UAM' 실증사업 착수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조바심 나게" 日 보수당 대표가 말한 저출산 대책
- 日 최초 '공룡학부' 모집에 응시자 10배 몰려…"취업 잘 돼"
- "아주 각별한 사이네" 성폭력 피해 조사 중 2차가해…결국 창밖 뛰어내려
- 전 남편과 대화하다 '홧김에' 흉기로 찌른 50대 여성
- 김종인 "윤석열의 잃어버린 2년 반…김건희도 근본적으로 바뀌어야"
- "혼자 독립하는 자식 같아"…청소 업체 직원이 남긴 '삐뚤' 편지에 왈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