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에이닉, 고객참여형 플랫폼 구축 위해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동제약이 디지털 마케팅 기업 '에이닉'과 손을 잡았다.
광동제약은 에이닉과 자사몰에 고객참여형 플랫폼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광동제약은 F&B 전용몰인 광동상회 내 고객참여형 플랫폼 '광이 프렌즈'를 론칭할 계획이다.
광동제약은 해당 플랫폼을 통해 케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마케팅을 펼치고, 고객 유입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참여형 플랫폼 '광이 프렌즈' 론칭
[더팩트ㅣ서다빈 기자] 광동제약이 디지털 마케팅 기업 '에이닉'과 손을 잡았다.
광동제약은 에이닉과 자사몰에 고객참여형 플랫폼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광동제약은 F&B 전용몰인 광동상회 내 고객참여형 플랫폼 '광이 프렌즈'를 론칭할 계획이다. 광동제약은 해당 플랫폼을 통해 케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마케팅을 펼치고, 고객 유입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게이미피케이션이란 룰렛 돌리기, 사다리 타기, 동식물 캐릭터 키우기, 럭키드로우 박스 뽑기 등 각종 게임요소를 이벤트에 접목하는 마케팅 전략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적극적 참여를 유도 하고, 일정한 보상을 통해 플랫폼 내 소비와 체류 시간을 증진시킨다.
에이닉은 국내 온라인 광고 기업으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국내 유수의 금융·유통 기업과 협업해 각종 모바일 서비스를 제작·관리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에이닉과 MOU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고자 한다"며 "향후 광동제약 IP(지식재산권) 캐릭터를 중심으로 참신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bongous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1심 선고 D-4…생중계 가능성은 '글쎄'
- 野 항의 때문에 국회 안 왔다는 尹…역대 시정연설 어땠나
- 尹과 정면충돌은 피한 韓…갈등 봉합 집중 전망
- [강일홍의 클로즈업] '장기 파행' 방통위, 'TBS 회생'도 오리무중
- [페스티벌①] 20대 女 관객 급증…한 번 가면 '덕후'되는 곳
- '지옥2' 김성철, '독이 든 성배'에도 의연했던 이유[TF인터뷰]
- 수도권 아파트 디딤돌 한도 5000만원 싹둑…규제에 서민 '비명'
- [현장FACT] 서울시 '킥보드 없는 거리' 추진…어떤 모습이길래? (영상)
- [연말엔 금융주②] 신한지주, 이익 둔화에도 '진심' 보인 주주환원 통했다
- 러 "모스크바 공격한 드론 32대 격추"…공항 3곳 잠정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