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D, 경력사원 채용 전형 '퓨엘' 11일부터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디스플레이가 2~10년차 경력사원 채용을 위한 '퓨엘'(FuEL) 전형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폴더블 OLED, 터치 일체형 OLED(OCTA), 저전력 백플레인 기술(LTPO) 등 차별화된 기술 개발로 OLED 분야의 기술 리더십을 지켜온 만큼 우수 경력 인재 확보에도 적극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삼성디스플레이가 2~10년차 경력사원 채용을 위한 '퓨엘'(FuEL) 전형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퓨엘 전형은 '퓨처 엘리트'의 줄임말로 차세대 리더가 될만한 젊은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신설된 전형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폴더블 OLED, 터치 일체형 OLED(OCTA), 저전력 백플레인 기술(LTPO) 등 차별화된 기술 개발로 OLED 분야의 기술 리더십을 지켜온 만큼 우수 경력 인재 확보에도 적극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최주선 삼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도 지난 1일 창립 12주년 메시지에서 "급격한 환경 변화로 폴더블, IT, 오토(Auto) 등 새로운 영역의 과제들이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전개되고 있으며 지금 이 시기를 잘 넘기면 앞으로 회사의 10년을 책임질 '구조적 성장기'가 반드시 도래할 것"이라며 "뛰어난 인재 확보 및 육성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할 때"라고 강조한 바 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날부터 삼성채용홈페이지 '삼성커리아스'를 통해 경력채용 지원·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패널 설계, 재료·소자·공정, 구동 등이다.
/박지은 기자(qqji051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들에게 '콘돔' 사진을?...빼빼로 데이에 농락당한 더 보이즈 에릭
- '야간 자전거 여행' 유행에…中 당국은 외출 금지·도로 봉쇄까지
- 전공의 대표, '여야의정 협의체' 첫발에…"당사자 없이 대화, 한가한 소리"
- 판교-광화문을 15분 만에?…서울시, 내년부터 'UAM' 실증사업 착수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조바심 나게" 日 보수당 대표가 말한 저출산 대책
- 日 최초 '공룡학부' 모집에 응시자 10배 몰려…"취업 잘 돼"
- "아주 각별한 사이네" 성폭력 피해 조사 중 2차가해…결국 창밖 뛰어내려
- 전 남편과 대화하다 '홧김에' 흉기로 찌른 50대 여성
- 김종인 "윤석열의 잃어버린 2년 반…김건희도 근본적으로 바뀌어야"
- "혼자 독립하는 자식 같아"…청소 업체 직원이 남긴 '삐뚤' 편지에 왈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