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세바시 플러스' 사내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현장 근무자 대상 회사 비전을 공유하는 사내 방송 '세바시 플러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첫 방송은 지난 6일 이경수 세라젬 대표가 고객·현장중심 가치의 본질에 대해 설명하는 특강으로 진행됐다.
이경수 세라젬 대표는 첫 강의에서 "세바시 플러스를 통해 체험을 통한 현장 중심의 고객감동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재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현장 근무자 대상 회사 비전을 공유하는 사내 방송 '세바시 플러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바시는 '세라젬을 바꾸는 시간'을 줄여 쓴 표현이다. 2022년부터 매일 오전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부서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소통하고 있다.
새롭게 시작한 세바시 플러스는 세라젬의 고객감동 철학인 체험의 가치와 혁신적 제품 및 서비스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사내 방송을 통해 고객 접점인 웰카페, 웰라운지, 셀루닉하우스 등 근무자와 임직원을 대상 진행된다.
첫 방송은 지난 6일 이경수 세라젬 대표가 고객·현장중심 가치의 본질에 대해 설명하는 특강으로 진행됐다. 향후 장기 근속 임직원과 외부강사 특강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또 세라젬의 고객 가치를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사례, 고객이 세라젬에서 감동을 받은 사례,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으로 변화된 사례 등 생생한 현장 사례들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경수 세라젬 대표는 첫 강의에서 "세바시 플러스를 통해 체험을 통한 현장 중심의 고객감동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재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라젬, '파우제는 온열에 집중' 캠페인 공개
- 세라젬, 서울 미디어아트의 날 후원
- 세라젬,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 1위 선정 기념 프로모션
- '창립 26주년' 이경수 세라젬 대표 "토탈 홈 헬스케어 기업 도약"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