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조세호 축의 200만원… 하하 "유재석 내 결혼 때 100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준하가 후배 개그맨 조세호 결혼 축의금으로 200만원을 냈다.
이날 하하와 양세찬은 범규에게 조세호의 결혼식 축의금 배달을 맡겼다.
촬영 중에 하하에게 정준하는 전화 통화를 통해 개인 일정이 있다며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 전달을 부탁했다.
하하가 제대로 답하지 않았고 게스트로 출연한 범규가 대신 하겠다고 말하자 정준하는 축의금 200만원을 전달을 부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하하와 개그맨 양세찬이 출연 중인 유튜브 채널 '공파새'에서는 지난 8일 TXT(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범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하하와 양세찬은 범규에게 조세호의 결혼식 축의금 배달을 맡겼다.
촬영 중에 하하에게 정준하는 전화 통화를 통해 개인 일정이 있다며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 전달을 부탁했다. 하하가 제대로 답하지 않았고 게스트로 출연한 범규가 대신 하겠다고 말하자 정준하는 축의금 200만원을 전달을 부탁했다.
이에 하하가 자신의 결혼식에 축의를 얼마 했냐고 묻자 정준하는 "모르겠다. 기억 안 난다. 한 그 정도 했다"고 말했다.
하하는 정준하의 말에 "유재석은 (내 결혼식 때) 1000만원 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인영 기자 young9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만 입고 환한 미소… 아찔한 섹시미 - 머니S
- 샤를리즈 테론, 49세 나이 맞나… 섹시미 가득한 몸매 '여전' - 머니S
- 코트에 바디슈트만?… 티아라 효민, 아찔한 핫걸 '과감' - 머니S
- 한소희, 섹시미 담은 드레스 자태 공개… 매혹+아찔 - 머니S
- 로제, 크롭티로 드러낸 개미허리… 일상서도 완벽 몸매 - 머니S
- 14년째 공백기… '이나영♥' 원빈 근황 전해졌다 - 머니S
- 민노총 집회서 경찰 105명 부상… 경찰청장 "강경 진압 아냐" - 머니S
- 최민환 지운 FT아일랜드… 이홍기 "진심으로 감사" - 머니S
- '부품도 새벽배송'… BMW, 650억원 투자해 안성부품물류센터 확장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