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흑백요리사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점에서 박은영(사진) 중식 셰프의 동파육 만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갤러리아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동파육 만두 팝업은 박 셰프와 육즙그릴만두로 유명한 '구오 만두'가 협업해 내놓는다.
박 셰프는 이번 팝업에서 황기와 인삼을 넣어 조리한 동파육과 돼지고기, 새우 등을 넣은 만두소로 만든 만두를 내놓는다.
박 셰프는 15일과 16일 명품관에서, 27일 광교점에서 각각 직접 요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점에서 박은영(사진) 중식 셰프의 동파육 만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박 셰프는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닉네임 '중식여신'으로 출연해 1차 예선을 통과하며 주목받았다.
갤러리아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동파육 만두 팝업은 박 셰프와 육즙그릴만두로 유명한 '구오 만두'가 협업해 내놓는다.
박 셰프는 이번 팝업에서 황기와 인삼을 넣어 조리한 동파육과 돼지고기, 새우 등을 넣은 만두소로 만든 만두를 내놓는다. 만두소에 물밤을 넣어 식감을 극대화했고 팔각과 생강으로 향을 냈다.
명품관 팝업은 오는 15∼21일, 수원 광교점 팝업은 오는 22∼28일 각각 진행된다. 박 셰프는 15일과 16일 명품관에서, 27일 광교점에서 각각 직접 요리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박은영 셰프의 음식을 국내 고객들이 직접 맛볼 유일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F&B(식음료)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맛과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연루 `성남FC` 재판부, 검사에 "퇴정" 명령...검사들 집단 퇴정
- 트럼프 장남, 젤렌스키 조롱 "용돈 끊기기 38일 전이다"
- "양쪽 가슴 다 잘라냈다"…웃옷 벗고 상의 탈의한 30대 여성, 이유가
- "예뻐져야지"…수백만원 대출 받아 `하루 6번` 성형수술한 여성, 결국
- "살면서 가장 큰 고통 느꼈다"…일본 유명 AV배우, `충격 근황` 무슨일?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