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전사 양해주 vs 해병대 이수연 대결 “뭔가 잘못 됐다” 돌발상황(강철부대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철부대W'에서 대혼돈 사태가 벌어진다.
11월 12일 방송되는 채널A '강철부대W' 7회에서는 '저격수'와 '장군님'의 대결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특전사 양해주와 해병대 이수연의 '기동 저격'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츄, 장은실과 스페셜 MC로 출격한 특임대 조성원 팀장은 '기동 저격'에서 맞붙은 특전사 양해주와 해병대 이수연의 모습을 지켜보기에 앞서, 이번 대결의 결과를 예측해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강철부대W’에서 대혼돈 사태가 벌어진다.
11월 12일 방송되는 채널A ‘강철부대W’ 7회에서는 ‘저격수’와 ‘장군님’의 대결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특전사 양해주와 해병대 이수연의 ‘기동 저격’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츄, 장은실과 스페셜 MC로 출격한 특임대 조성원 팀장은 ‘기동 저격’에서 맞붙은 특전사 양해주와 해병대 이수연의 모습을 지켜보기에 앞서, 이번 대결의 결과를 예측해본다.
우선 해병대 출신인 김동현은 “원래 해병대가 상륙하면서 기동 사격하는 훈련을 하기도 하고, 미션 중 변수인 해머링(망치질)이 있어서 이수연 대원의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만만하게 주장한다. 반면 김희철은 “양해주 대원이 무조건 이길 것”이라며 팽팽히 맞선다. 이에 김성주는 조성원 팀장의 의견을 물어보는데, 조성원 팀장은 “조심스럽지만…”이라고 운을 뗀 뒤 자신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의견과 함께 한 대원의 승리를 예측한다.
과연 조성원 팀장이 언급한 대원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특전사와 해병대는 전략 회의에 돌입한다. 그러던 중, 특전사 김지은 팀장은 양해주에게 “시력, 체력 이상 없어?”라고 컨디션을 묻는다. 양해주는 “전혀 없다”고 여유있게 답한 뒤 “저보다 잘할 거라는 생각은 전혀 안 했다”며 압도적인 승리를 장담한다. 하지만 이수연 역시 “(승부 결과는) 모르는 것 아닌가? 저도 저격 경험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에 강한 사람이라는 걸 보여주고 싶다”고 강력한 출사표를 던져 MC군단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드디어 휘슬이 울리고, 이수연은 무서운 스피드로 전력 질주해 양해주와의 격차를 순식간에 벌린다. 또한 급경사 내리막길에서도 속도를 줄이지 않은 채 내달려 “발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는 타 부대 대원들의 경탄을 자아낸다. 보급품 확보지에 도착한 이수연은 무서운 기세로 망치질을 시작하고, 건물 밖에서 이 소리를 들은 대원들은 “건물 무너지겠다”며 단체로 경악한다.
그런가 하면, 양해주는 저격 포인트에 도착한 뒤에도 전혀 기척을 내지 않아 특전사 대원들을 긴장케 한다. 특전사 정유리 대원은 “뭔가 잘못 됐나? 이렇게 오래 걸릴 리가 없는데”라며 입술을 깨물고, 김지은 팀장도 “양해주”라고 소리친다. 과연 양해주에게 어떤 돌발 상황이 벌어진 건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양해주와 이수연은 촌각을 다투는 승부를 이어가 MC군단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급기야 이들은 “지금이야! 쏴야 돼!”라고 목이 터져라 외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하원미 “야구 은퇴 동료들 80% 이혼 후 재혼” ♥추신수 긴장 (살림남)[어제TV]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