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양준일-잔나비-BINI Aiah 플러스타 1위 [DA:차트]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2024. 11. 11. 14: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러스타 주간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1일 '내 스타 응원의 모든 것' 스타 투표 웹서비스 플러스타(plustar)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주간 투표의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스타들은 플러스타 서비스 내에서 #실력파인 양준일, #다정한 지창욱, #다재다능한 로운, #귀여운 이준호, #사랑스러운 변우석 등 각각의 수식어를 일주일간 갖게 됐다.

한편, 플러스타의 모든 주간 투표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새로 시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김혜윤-양준일-잔나비-BINI Aiah 플러스타 1위 [DA:차트]

플러스타 주간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1일 ‘내 스타 응원의 모든 것’ 스타 투표 웹서비스 플러스타(plustar)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주간 투표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솔로 부문 1위는 양준일(188만9920실버포인트)로 이어 강다니엘(10만8400실버포인트)과 박서진(1만7600실버포인트)이 2위와 3위에 자리잡았다. 특히 양준일은 3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셀럽 부문 1위는 BINI의 Aiah(8만1230실버포인트)이었으며 2위는 BINI의 Jhoanna(1500실버포인트), 3위 역시 BINI의 Coelt(100실버포인트)와 Sheena(100실버포인트)가 공동으로 차지했다. 셀럽 부문에서는 필리핀 걸그룹 BINI 멤버들이 인기를 끈 가운데, 멤버 Aiah가 최다 득표해 처음으로 셀럽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배우 부문에서는 김혜윤(272만5760실버포인트)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이준호(71만9500실버포인트), 3위는 로운(43만5340실버포인트)이 이름을 올렸다. 김혜윤은 배우 부문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전체 부문 통합 1위까지 차지했다.

키워드 부문에서는 양준일, 지창욱, 로운, 이준호, 변우석 순으로 득표했다. 해당 스타들은 플러스타 서비스 내에서 #실력파인 양준일, #다정한 지창욱, #다재다능한 로운, #귀여운 이준호, #사랑스러운 변우석 등 각각의 수식어를 일주일간 갖게 됐다. 이외에도 #에너지 넘치는 김혜윤, #대체불가인 잔나비, #올라운더인 윤아 등 여러 스타가 각각의 키워드를 획득했다.

한편, 플러스타의 모든 주간 투표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새로 시작한다. 매시간 무료 지급되는 투표권인 실버스타를 사용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여 신규 가입 시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타 홈페이지 또는 플러스타 X(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