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유'서 터진 박진영 디스, 스키즈 필릭스 "AI 같아"[오늘밤 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크로유'에서 박진영 디스가 터졌다.
박준형,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가 박진영을 향해 뼈 때리는 비평을 쏟아냈다.
또한 박진영과 끈끈한 인연을 맺은 박준형, 스테이씨 시은,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가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이와 함께 박준형도 박진영 디스전에 합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싱크로유'에서 박진영 디스가 터졌다. 박준형,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가 박진영을 향해 뼈 때리는 비평을 쏟아냈다.
11일 오후 방송될 KBS 2TV '싱크로유' 9회에서는 'JYP 패밀리' 특집으로 박진영이 드림 아티스트로 등장한다. 또한 박진영과 끈끈한 인연을 맺은 박준형, 스테이씨 시은,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가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이중 박진영과 스페셜 MC로 나선 스테이씨 시은이 듀엣을 결성,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를 선곡해 무대에 선다. 박진영은 걸그룹을 따라잡는 독특한 미성으로 파격적인 커버 무대를 보여준다.
이어 커버 무대가 끝나자 추리단의 과반수가 '진짜'를 택한 가운데, 박준형이 뒤늦게 '진짜' 버튼을 눌러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준형은 "안 누르려고 했는데 어차피 다들 눌렀다"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뗀 뒤 "일부로 못 부르는 건가 아니면.. 너무 엉망진창이다"라며 뼈 때리는 저격수로 등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만약 박진영이 진짜 불렀으면 엄청난 상처다"라며 무대 뒤에서 듣고 있는 박진영의 마음을 헤아린다는 전언.
또한 이번 '싱크로유'에서는 박진영이 커버 무대로 박지윤의 '성인식'을 여자키로 소화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때 노래를 모두 들은 필릭스가 박진영을 거침없이 디스해 폭소를 유발한다. 필릭스는 "박진영 PD님의 고음치고 너무 깔끔하다"라면서 "박진영이 아닌 AI 같아요"라며 박진영의 실력으로 만든 고음이 아닌 AI로 만든 고음이라고 확신한 것.
이에 박진영은 "따로 이야기 좀 하자"라며 본인의 실력을 자신해 두 사람의 맞대결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이와 함께 박준형도 박진영 디스전에 합류한다. 박준형은 작사, 작곡, 안무 등 모든 부분의 실력을 갖춘 박진영의 능력에 대해 "같이 일만 안 하면 최고야. 베스트 프렌드"라며 친구로 선을 긋는 솔직한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필릭스도 "동의합니다"라며 디스전에 불을 붙였다는 후문. 이처럼 솔직한 추리와 디스는 '싱크로유'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잊을 만하면 떠오르는 티아라 논란, 피로감만 커질 뿐 - 아이즈(ize)
- '더 딴따라', 박진영 커리어 건 참가자 등장..시청률은 하락 - 아이즈(ize)
- 돌아온 '열혈사제'의 변함없는 유쾌함, 독이 되지 않으려면 - 아이즈(ize)
- '오구 징계→복귀 시즌 3관왕' 윤이나 "좋아해달라곤 못하겠지만..."
- 80년간 이어진 슈퍼맨의 비행: 진정한 붉은 망토의 주인은 누구? - 아이즈(ize)
- 김남길은 주춤, 김태리는 상승...'정년이' 자체 최고 14.1% '주말 승자' - 아이즈(ize)
- '150㎞ 돌직구' 마무리가 2명, 류중일호 클러저 선택 '행복한 고민' - 아이즈(ize)
- 홍경X노윤서X김민주 '청설', 주말 박스오피스 1위...청춘 로맨스 돌풍 - 아이즈(ize)
- 드디어 꺼내보는 '오징어 게임2' 세트 비짓의 기억 - 아이즈(ize)
- 2025년 마블 자존심 회복할까? '캡틴 아메리카' ''썬더볼츠' 베일 벗다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