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 대선배 윤도현과 호흡 힘들었나 “불편함 풀어주느라 힘들어”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은광이 손준호와 '광화문연가' 호흡을 자랑했다.
11월 11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뮤지컬 '광화문연가'의 손준호, 서은광, 김호영이 출연했다.
이날 서은광은 손준호와 호흡이 제일 편했다며 "아무래도 계속 무대에서 붙어 다녀야 했다. 윤도현 선배님은 처음 뵀다"라고 말했다.
김호영은 서은광에 대해 "정말 연기를 잘한다며"며 "기본기가 탄탄해서 놀랐다"라고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서은광이 손준호와 '광화문연가' 호흡을 자랑했다.
11월 11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뮤지컬 '광화문연가'의 손준호, 서은광, 김호영이 출연했다.
이날 서은광은 손준호와 호흡이 제일 편했다며 "아무래도 계속 무대에서 붙어 다녀야 했다. 윤도현 선배님은 처음 뵀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태균은 "(윤도현이) 조금 불편하냐"라고 했고, 손준호는 "불편함 풀어주느라 많이 힘들었다"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당황한 서은광은 "그런 게 아니"라며 "준호 형은 워낙 장난도 많이 치고 작품을 같이 한 적이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김호영은 서은광에 대해 "정말 연기를 잘한다며"며 "기본기가 탄탄해서 놀랐다"라고 칭찬했다.
한편 지난달 23일 개막한 ‘광화문연가’는 생을 떠나기 전 1분, ‘기억의 전시관’에서 눈을 뜬 ‘명우’가 인연을 관장하는 인연술사 ‘월하’를 만나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작곡가 명우 역에는 지난 시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윤도현, 엄기준과 새롭게 합류한 손준호가 이름을 올렸다. 인연을 관장하는 인연술사이자 기억 마스터 월하 역에는 차지연, 김호영이 다시 돌아오고, 새로운 캐스트로 서은광이 함께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하원미 “야구 은퇴 동료들 80% 이혼 후 재혼” ♥추신수 긴장 (살림남)[어제TV]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